2021/01/09 4

별빛 1

19 별빛 1 심야에 산책하다 별 볼일이 없다고 가자했는데 별안간 광선으로 깜박이는 별빛을 보았네. 신神 돌이라 신명이 난다면 다 좋아 삼행시로도 신•난•다! 노래하였지 환한 빛으로 찬란해져 발전소가 되니 이미 지난 별들도 동반 삼아간다고 하네. 별들은 잠든 밤이라도 반짝이면서 연동하니 창공에 빛 하나가 순식간에 세 개로 분배되네. 석양에 노을이 질 때마다 창문을 열어보고 별난 빛도 보고 미쳐가니 별것을 다 보고 있네. 밤하늘 총괄하는 하나님이 사랑해 빛나게 되는데 별빛은 최정상에서 다이아몬드처럼 광채로 반짝이네. 빛나는 별이라 별빛으로 소통하니 천만다행이라 별 볼일이 없는 것 별난 노래해 별빛을 볼일 생겼네.

詩 한 수 2021.01.09

마음

16 마음 참다운 마음은 무엇인가 그냥 슬픈 마음은 버리고 저 높은 파란 하늘을 보자 참된 심미안으로 잘 가꾸어 정신은 바짝 차리고 살아가자 비바람 불어도 마음은 있으니까 어디서라도 마음은 존재함으로 날마다 감사하다고 말하는 것이지 선악이 공존하는 시끄러운 이 세상사 희망찬 이상향을 위하여 서로서로 사랑하며 사는 것 그것이 제일 행복한 마음이었지

詩 한 수 2021.01.09

문명이기

14-2 문명이기 아름다움은 모두의 것이 되어야 해요 인터넷을 사용하는 네티즌은 민첩하지요 최신정보 읽고 공부하는 학생은 발전하지요 양자 컴퓨터가 실용화됨으로 편해지지요 컴퓨터는 클릭할 때마다 정신이 빛나거든요 디지털은 세계 방방곡곡에 퍼져야 평화로워요 문명이기의 기능은 배워야 따라갈 수 있어요 혁신제품이 나와도 재미있게 다룰 수 있어야 해요 문자나 동영상도 자유롭게 할 수 있어 행복해지지요.

詩 한 수 2021.01.09

salight

14-1가 salight / 서인수 아이디 salight는 필자가 처음으로 창조한 언어입니다. 컴퓨터 나올 때 인터넷 사이트에 사용한 대화명으로 세계 최초로 창안해서 창조한 합성 단어입니다. 소금(salt)과 빛(light)을 연동시켰습니다. 사랑하는 마음으로 올바른 정신을 키워가려 합니다. 별빛으로 양자 컴퓨터를 반짝반짝 빛내려 합니다. 지구가 돌고 도는 이치와 지혜안을 배웠습니다. 별천지는 찬란해 또 다른 태양계가 있습니다.

詩 한 수 2021.01.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