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3 41

정한 수手 묘미

95 정한 수手 묘미 정한 수手는 순조롭게 솟아들어 곳곳에 활용되니 아름답게 됩니다. 서둘러 이슬로 증발해 보이지 않아도 빗물로 깨끗이 하고자 다시 내려옵니다. 정한 수手는 가지가 무성히 자라 대지에 꽃을 피우고 향기롭게 하여도 마지막 용도는 헌신•봉사하는 것입니다. 무사히 정착했으니 아낌없이 주게 됩니다. 조화와 번영으로 풍요하여져도 정한 수手 생산할 맑은 샘을 주어 이성적인 심미안에 사랑이 깊어집니다. 묘미는 머나 먼 곳으로 흘러가고 있습니다. 정한 수手 묘미는 잘 배워 가면 새싹으로 돋아나 낙원을 이루어가고 종으로 변화시켜져 진화를 거듭해갑니다. 빛으로 계시는 분께 감사하는 뜻이 됩니다.

詩 한 수 2021.03.31

정한 수手 방도

94 정한 수手 방도 정한 수手 방도로 옹달샘을 찾아 생태계 세계를 답사하고 읽어봅니다. 아름답게 빛나는 알을 보고 감동합니다. 정한 수手에 주목할 만한 샘터가 있어 기쁨의 파동으로 접촉하니 문이 열려지고 인식이 정립되는 놀라움의 연속이 있습니다. 양자이론을 응용해 정한 수手를 빚는데 제대로 듣고 배우지 못하여도 백과사전이 불가사의한 동행자로 안내도가 되어줍니다. 내 일평생이 탐구하는데 분주하지만 정한 수手 눈길로 율동이 되어 넘쳐나니 무성하게 자라 꽃이 피고 향기가 번집니다.

詩 한 수 2021.03.31

정한 수手 감사

93 정한 수手 감사 당신은 누구를 위하여 감사하는가. 인류애의 평화와 공존공영을 위하여 헌신•봉사하며 나누어야 하지 않겠는가. 심•기•신을 구축해 진화해야 하지 않겠는가. 문명은 무수한 단계를 통과하면서 방 속에 방을 찾아야 창문이 열리니 방안은 컴퓨터 저장소에 정이 담깁니다. 정한 수手 뿌리•가지•꽃•열매가 맺습니다. 컴퓨터 칩 속에 정보는 방을 만들고 방 속 방에 또 다른 정이 숨겨있습니다. 정한 수手의 재미있는 지혜안으로 돋보여 길이 되고 열쇠가 되어 문명이 발전됩니다. 정을 어떤 마음으로 나누고 베푸는지 정한 수手를 읽고 활력소를 찾아봅시다. 후회하는 일이 없도록 전심전력으로 하면 정상에 사명감 맛보고 감사할 수 있습니다.

詩 한 수 2021.03.29

정한 수手 열정

92 정한 수手 열정 정한 수手 열정과 조화로 가득해 슬픔에 얼어붙었을지라도 달관하고 참된 박애 정신으로 작정하게 됩니다. 심연에서 울리는 정기를 담아내 봅니다. 컴퓨터 문명은 전기로 밝혀주니 새롭게 정착하는 기쁨이 있습니다. 정보의 리듬은 정한 수手에 저장되어 뇌리에 정기가 부여되니 조화가 됩니다. 정한 수手가 열정으로 나타나고 있어 금과옥조가 보이기 시작하는 것입니다. 좋은 건축 경기는 상당 부분 지나갔으나 새로운 물결에 만반의 대비로 발전합니다. 디지털 문명으로 밤과 낮이 없도록 마음이 달려가는 것은 가고 싶은 곳에 정보를 열람해볼 자료가 있기 때문입니다. 정한 수手 열정이 대단한 방도로 구현됩니다.

詩 한 수 2021.03.29

정한 수手 정신

91-1 정한 수手 정신 정한 수手의 무한한 정신은 어둠을 물리치고 밝은 세계로 전깃불을 밝히며 승화해 가도록 언제나 내 마음속에 살아있습니다. 하나에 소망이 담긴 빛들은 정한 수手에 구심점이 작용해 다양한 형상을 한곳에 집결 시켜 한없는 빛으로 환하게 밝혀줍니다. 정한 수手로 빛의 세계를 탐구하며 바람을 일으키고 파도로 물결을 치니 어릴 때 신나게 부르던 곡은 잊었지만 동물•식물에 새로운 생명이 태어납니다. 다정다감한 정한 수手로 마음을 읽고 끊임없이 열중해가니 막힘이 없었습니다. 한 옥타브 높은 음정은 감지할 수 있으니까 전심전력으로 노력하여 정신이 밝아졌습니다.

詩 한 수 2021.03.28

정한 수手 감각

91 정한 수手 감각 정한 수로 핀 꽃은 햇살을 머금어 형형색색으로 자태를 뽐내고 있습니다. 좋은 지혜로 혼을 담았으니 착상이 됩니다. 연꽃 위에 이슬이 맺히는 정한 수는 상상력을 담고 아름답게 반짝여줍니다. 줄기로 생긴 구멍에도 힘이 전달됩니다. 정한 수의 다양하고 수많은 구절에 지혜의 노래가 담겨서 구심점이 됩니다. 차분한 마음으로 예술혼을 정관 해봅니다. 한낮에 별이 보이지 않는 이유는 지구가 미쳤기 때문이라 하는 응답에 정한 수 감각으로 한바탕 되새겨봅니다.

詩 한 수 2021.03.28

정한 수手 공명

90 정한 수手 공명 정한 수手로 의미 있는 소리가 울리니 젊은이들도 신기해 인터넷에 모여듭니다. 인과관계 함수 작용으로 눈길이 집중됩니다. 넓은 바다에 정한 수手가 쉼 없이 출렁이면 파도가 된 물결은 입자로 숲속에 모여듭니다. 태풍이 파도를 치면 거품은 해변에 밀려갑니다. 숲속은 공기가 신선함으로 등산하지만 날마다 멋진 지혜를 찾기 위해 스마트 폰을 열어봅니다. 정한 수手가 정보로 발견되니 파랗게 빛이 납니다. 마음씨에 정한 수手가 공명하여 함양이 되면 인터넷 창이라도 바다와 산세의 경관이 뜹니다. 창가에 선율로 예술이 춤을 추니 노래가 나옵니다.

詩 한 수 2021.03.27

정한 수手 기술

89 정한 수手 기술 다양한 정한 수手가 기술되어 어떤 성품으로 연동•연계하는지 말하는 내용에 애정과 관심을 두고 TV 자막을 통해 수시로 깨우쳐갑니다. 말소리 한마디 알아듣지 못하여 정한 수手 숨결로 표현하는 방법을 내가 기술해야 한다는 사명감에 합니다. 수시로 메모하니까 신명 나는 시간입니다. 수많은 정한 수手를 거듭해가도 지나간 시간은 돌이켜볼 수 없으니 잃어버렸던 문화/문명을 탐구해봅니다. 시간을 벌고 아껴가며 성실히 기술합니다. 정한 수手를 기술해가다 보니 주변에 별빛 섬광이 반짝입니다. 신기하니 손님에게 확인시켜봅니다. 해맑게 밝혀지니 안전하게 지켜갑니다. 심미안으로 안정된 정한 수手라 기술할만한 감명이 담겨있습니다. 슬픔도 잊고 청정하게 여과시켜가니 금과옥조가 되도록 심혈을 기울입니다. 정한..

詩 한 수 2021.03.27

정한 수手 구절

88 정한 수手 구절 어릴 때 어머니가 생활하기 위해 재봉틀을 돌리고 방석을 만들었는데 색실을 아름답게 배치해 수놓던 모습이 정한 수手 구절 작성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정한 수手 구절은 마디마디마다 아름답게 되도록 연동이 되어갑니다. 심혈을 기울이니 계속 기술이 되고 있어 정기•정신 energy에 열정을 쏟아 붓습니다. 정한 수手 기술하는 일에 정성껏 행사•행동하면 질서정연하게 됩니다. 공기가 청명한 가운데 적용하는 행위라 문화•문명을 발전시키는 계기로 증진됩니다. 정한 수手 문장을 작성하면서 옥석을 가리는 작업에 몰두하니까 지칠 줄 모르는 기쁨으로 충만하여서 구절이 되기 때문에 밤낮으로 기술합니다.

詩 한 수 2021.03.26

정한 수手 찬미

83 정한 수手 찬미 정한 수手의 맑고 밝은 빛으로 한줄기 정다운 터전이 마련되었으니 사랑이라는 마음으로 인정이 다가오고 뿌리와 줄기가 가지가지마다 꽃이 피고 향기가 진동하였다 갈매기가 바다를 사랑하듯이 정한 수手여 나는 너를 사랑하다 감동 있는 활력소를 발견하고 신선한 터전에 요석도 읽히니 지혜안의 방안에 심오함을 알게 되었다 정한 수手 철학 용어로 수칙이 적용되니 아름다운 꽃도 피는 영광으로 번영이 오고 고난의 소용돌이로 힘들어도 비통한 것들은 스스로 잊어버려 마음의 병 여과시켜간다 인생에도 넘쳐나는 정한 수手 법칙으로 바다를 이루고 숲을 이루듯이 울창한 숲속에 폭포수가 내리니 네트워크로 구성되는 모습이 자연경관처럼 참으로 아름다워 찬미한다.

詩 한 수 2021.03.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