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철학

정수기

별빛3 2020. 12. 8. 03:59

295-1

정수기 / 서인수

 

1 수돗물에서 녹물이 흘러 금붕어가 죽는다면 불신이 되니 다시 생각해보게 된다. 정수기로 불순물이 여과된 샘물을 먹고 심신건강이 회복된다면 저마다 분자에 대한 구조를 살펴보는 것이다. 정수기로 정수한 제품이 있으면 구입하여 여유 있는 마음으로 심신건강 관리하여 간다. 은 연구기관을 구성해 조직적으로 실험하고 연찬하면 맑은 물마시자 하는 물결이 일어나 안심하고 맑은 샘물을 마시게 된다.

 

2 정수기(淨水器)를 새롭게 개발하면 불순물이 여과되어 수질이 맑아진 샘물을 마시게 되었다. 오늘날 미세먼지로 가득하니 정수기에 정수된 물이 바로 샘물이라 말할 수 있다. 맑은 물 만들어 먹는 습관이 들면 심신건강이 몰라보게 좋아진다. 도시에 정화수井華水는 공기 오염으로 변질되었으니 정수기로 여과해서 만들어진 샘물을 마시면 물맛이 근본적으로 달라서 심신건강을 스스로 관리해 갈 수 있다.

 

3 날마다 맑은 샘물을 한잔 먹고 도움되는 글을 읽는다면 행복한 세상을 만들어 가게 되니 정수기에 대한 수요가 생명력을 좌우하는 바로미터로 샘터가 되어준다. 샘물은 광대한 바다가 있음으로써 생명력의 고마움을 다시금 생각하도록 해주기 때문에 심신 energy가 총명해지니 새 물결 운동 일으키게 되었다. 심신 energy는 광범위하게 영향이 미쳐감으로 맥반석 층으로 system을 일신하기 마련인 것이다.

 

4 맑은 샘물 심신 energy에 작용하는 경우가 많아 직접 테스트하면 알 수 있다. 정수기 분자구조를 바꾸는 방법을 연구하고 개발하면 미생물과 효소 작용하는 비결을 규명해보게 된다. 분자가 제독/제약하는 것을 실험으로 확인하는 단체가 심신건강에 직접적으로 유효하게 작용하는 현상을 연구한다. 정수기로 향수香水나 향기 나는 환경과 공간을 만들어 주면 맑은 샘물과 공기를 마음껏 마실 수 있다.

 

5 정한 수신개념 철학은 의미를 제대로 이해하고 수련(수양/수행)하면 샘물에 대한 정수淨水 system을 과학적으로 개발하게 된다. 정수기에 여과되어 막대형 구조로 변화시킨 샘물을 먹으면 심신 energy를 북돋워 준다. 에 대한 활력소에 애정과 관심을 갖고 기술하고 있어 충분히 본받을만한 가치가 있다. 맛있는 물로 품질을 연구하고 적용해 가는 현상이 심신 energy를 인위적으로 강화하는 것이다.

 

6 심신 energy는 고향에서 뛰놀던 강물과 모래밭의 물결을 회상해보면 생명체의 근원을 알 수 있다. 과거에는 지하에 있는 을 펌프로 뽑아 올려먹었는데 이제는 강물을 소독하고 여과해서 공급받는 수돗물을 먹고살고 있다. 자연의 심층에서 천연적으로 올라오는 깨끗한 천연 수(원천 수/심천 수/온천 수/산천 수/옥돌 수)를 한잔 마시고 황토 방열기로 샤워하면 총기가 맑아지고 좋아지는 경험을 하게 된다.

'나의 철학'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맥락의 극대화로 상승하는 현상  (0) 2020.12.17
오 단계 정鼎한 수手  (0) 2020.12.17
스트레스 극복  (0) 2020.12.08
자연경관과 목조건축물  (0) 2020.12.05
초대형 건축물은 종합예술작품  (0) 2020.12.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