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철학

토션장의 입자 파동

별빛3 2020. 5. 3. 21:27

430-3 토션장의 입자 파동

 

1 정한 수신개념 mindsense핵심을 자세히 읽어보면 소기의 목표를 정하고 완수해 갈 수 있어 연구하고 탐구해온 보람을 느끼게 되었다. 현대 물리학의 핵심 이론인 양자이론이나 상대성이론도 실용적 측면으로 이용(활용/응용)하게 되었다. 은하계銀河系 흐름도 애정과 관심을 갖고 살펴보니 규모가 엄청나 놀라고 말았다.

 

2 육 단계 48정을 토대로 연구하면서 탐구해보면 그동안 한결같은 노력에 대한 노고가 심연에 깊숙이 스며들어 system이 밝혀졌다. 빛보다 속도가 빠른 토션장의 입자 파동으로 불가사의하게 특별히 빛나는 물질로 보답받아 보는 시간도 있었다. 순식간에 맞이할 수 있어 언제 어디서 왔는지 알 수 없어 감동/감탄하고 말았다.

 

3 전기를 사용하는 전자장치는 사용하는 환경에 따라 전자 파동이 발생하여 다른 장치에 오작동이 유발되니 이색적인 요소가 숨어 있다고 말할 수 있다. 어디선가 읽은 지식이 아니라 실질적으로 경험/체험해보아 말하는 것인데 중요한 점이 있다. 물리학을 전공하지 않았으니 납득되도록 설명/해명이 부족한 것은 어쩔 수 없다.

 

4 예지능력이 영적인 쪽으로 관심이 고조되어가 심연 속에 있는 빛을 발견하면 명상으로 마음속에서 반짝이는 보석을 발견하는 재미있어 희망이 생겼던 것이다. 은하의 핵인 퀘이사를 연구하면 우주에 대한 좋은 정보를 얻을 수 있으니 수억 년 전에 이미 방출된 물질의 조밀한 헤일로는 물리학자가 과학적으로 밝혀주게 된다.

 

5 전문 지식과 지혜를 구비하고 행사/행동해가면 미래를 위한 밑거름이 마련되니 효율적으로 활용(애용/적용/수용)해가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시간과 공간, 의식과 인식의 한 점에 정신 집중되면 차원 다른 사고방식이 생겨 영혼靈魂은 한층 더 고귀한 쪽으로 승화되어 가는 교훈이 되니 인간을 널리 이롭게 하자는 것이다.

 

6 인간이란 머리와 마음과 다리를 일체 관계로 구성해 놓은 도구라 할 수 있는데 태극으로 나누어진 극치가 서로 조화로운 운행을 하게 되면 몸 주위에 생기生氣가 생기게 된다. 토션장을 읽고 생기를 얻어 새 아침과 새날을 맞으면 늘 새로운 일이 생길 것 같은 생각이 들었다. 더욱 열심히 일하여 다스려가도록 노력하게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