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철학

사고방식에 따라 지혜를 발견

별빛3 2020. 5. 3. 04:11

427 사고방식에 따라 지혜를 발견

 

1 진실眞實보다 더 소중한 진리를 밝혀보려는 마음에서 맑고 밝은 정서와 정감에 대한 mindsense고양시켜 가면 집념과 의지가 곳곳에 깃들이어지는 것이다. 진리는 무수한 단면으로 이루어진 보석과 같다는 말을 회상하면서 역경과 상처를 극복한 경험에 근거해 육 단계 계통 체계로 논리철학을 확립한 것이기 때문이다.

 

2 논리철학은 관행慣行과 실상實相을 남김없이 드러내어 잘되기 마련이라 감사한 마음이 든다. 형이상학에 대한 무의식도 의식화하는 과정 속에서 한층 더 성숙기량(기세/기백)으로 정기/정신 energy를 기술(기예/기법)하면서 추진하게 되었다. power가 색다른 힘으로 발휘되면 빛으로 이뤄지는 정보화로 발전시켜가는 것이다.

 

3 정기/정신 energypower를 한 단계씩 더 높게 알아볼 수 있는 길이라 의문의 여지가 없어지게 되었다. 따라서 사고/사유/사색/사상하는 생각의 차이가 다르면 정기/정신 energy 발생 율에도 영향을 미쳐 누구도 누리지 못한 새로운 세계를 펼쳐 보이고 있다. 자연에 궁금한 점을 밝혀보면 신명이 나 한바탕 춤추게 되었다.

 

4 가족의 건강/행복/평화를 기원하면서 끊임없이 정기/정신 energy를 계속 진흥/ 발전시켜 가면 성공과 축하의 기쁨도 함께 나누면서 친구와 술 한 잔 하게 되었다. 단계별/수준별 계통과 체계를 끊임없이 연동(연속/연계)하면 연합聯合하여 검색할 수 있고 연출演出/연산演算/연구硏究할 수 있어 애정과 정성精誠을 깃들이게 된다.

 

5 맑고 밝은 mindsense을 연구하는 것만으로도 행복하고 즐거워짐으로 끊임없이 연구할 수 있었다. 아침에 해맞이를 하고 밤이면 달빛과 별빛을 바라보는 시공간도 다시 생각하게 되어 감사하게 되었다. 감사한 인생을 살면서 정기/정신 energy를 연구하게 되니 흐름을 감지하게 되어 기꺼이 장려할 수 있었던 것이었다.

 

6 인간은 하늘의 빛으로 해맞이하며 살아도 뉘엿뉘엿 넘어가는 석양을 바라본다. 정기/정신 energy를 편한 마음으로 받아들이면 맑고 밝은 빛에 대한 핵심 씨알이 뇌리에 안주하게 된다. 정기신(진선미/지인용)에 대한 내용을 총체적으로 통찰하게 되면 홍익인간과 이화세계를 추구하게 되어 문화/문명 발전을 도모할 수 있었다.

7 인간이 만든 전기 불빛도 빛의 계열이라 입자 파동 주목하면서 영향이 미쳐가는 현상을 분석/분류하고 구분/구별하면 성질(성향/성품)도 달라져 확인하게 되었다. 햇빛은 천연적으로 주어진 높은 고강도의 빛 energy사고방식에 따라 이치를 거부반응 없이 광범하게/심오하게/재미있게 통찰하여보니 지혜발견하게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