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철학

정기/정신 energy가 작용

별빛3 2020. 5. 4. 14:05

430-4 정기/정신 energy가 작용

 

1 정한 수신개념은 6단계 system으로 본보기 삼아 궁극적인 깨달음을 얻으면 수시로 행사/행동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최정상의 기쁨을 만끽할 수 있게 되었다. 사랑도 편지 오기를 학수고대하지 말고 적극적으로 애정을 표현해야 이루어지듯이 명상하는 방법도 여러 가지 있지만 꽃은 계절에 따라 모양이 아름답게 피어났다.

 

2 명상은 스승에게 지도받아 수련(수양/수행)하면 맑고 밝게 상해 갈 수 있어 좋았고, 하나로 빛나는 별빛이 뇌에 있음을 발견하면 하나님의 은혜와 은총이 뇌리 골에 유전되어 있음을 확인할 수 있는 것이었다. 궁금한 점 있으면 인터넷에 있는 내용을 수시로 읽어보고 공감이 되어 총기나 총명이 함양되니까 자신감이 붙었다.

 

3 명상으로 기파 파장과 자장을 감지하면 정기/정신 energy로 심기(용기/패기)를 고강도로 수련(수양/수행)할 수 있어 가정에 충실하자는 마음이 생기게 되었다. 마음에 따뜻한 기운이 일어나면 지혜선행되어야 심기(심장/심안)에 맞아 들고 그렇지 않으면 방황하는 심성으로 정기/정신 energy가 떠돌기 마련인 것이다.

4 마음을 단련하여 가정 안정 심신건강이 자연적으로 스며들게 되면 정기/정신 energy에 눈뜨기 시작해서 문화/문명 발전을 선도하여 가는 것이었다. 선인仙人명상으로 활기(생기/원기/심기/용기)가 충만해지면 선행으로 행사/행동하게 되고, 행복한 가정으로 만들어 감으로써 희망찬 웃음소리와 노랫소리가 번지는 것이다.

 

5 정기/정신 energy는 눈으로는 보이지 않지만 행사/행동으로 작용되고 있음을 느낄 수 있는 것이라 물건은 취사선택을 잘하여야 장점발견할 수 있는 것이다. 원형圓形은 오각형과 육각형으로 제도하고 도려내어 서로 길이가 맞는 부분을 맞추어야 하나로 만들 수 있듯이 구조와 모양이 형성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다.

 

6 정기/정신 energy가 확인이 되면 온 누리에 건강과 행복과 평화가 충만해지길 기도할 수 있고, 하는 일이 최성기로 번영/번창하면 건강한 모습으로 받아가길 전심전력으로 노력하게 된다. 정기/정신 energy작용하면 참된 마음으로 수련(수양/수행)해 갈 수 있고 마음이 참다워지면 정말로 신기한 광채를 보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