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철학

최정상에서 밝게 빛나는 energy

별빛3 2020. 5. 2. 15:33

425 최정상에서 밝게 빛나는 energy

 

1 정한 수신개념의 최대 관심사는 무엇보다 최정상에서 맑고 밝게 빛나는 정기/정신 energy이다. 극치가 본격화되면 사랑/의지/용기/행복을 구체적으로 구분/구별 /구획해 볼 수 있다. 사랑중심축으로 사고/사유/사색/사상하면 생각하는 방식(참됨/안전함/섬세함/냉정함/용감함/찬란함)을 단계별/수준별로 통찰하여보게 된다.

 

2 정기/정신 energy에 대한 흐름을 잘 배우고 깨우치게 되면 결과가 어떻게 나오든 값진 경험을 하게 되니 활성화(극대화/고도화)로 촉진하게 되었다. 최정상의 빛에 애정과 관심이 많아지면 많아질수록 미학과 품격이 조화되어 무리 없이 응용(활용/이용)하게 되었다. 행운/복운/기운으로 다가오도록 재미있게 추진해가는 것이다.

 

3 고대의 신화와 역사를 읽어보고 교훈으로 삼아갔다. 정기/정신 energy의 존재를 인정하고 power를 발견하면 기운을 새롭게 다져갈 수 있어 우주 마음으로부터 오는 빛의 energy를 보충/보강하게 되어 행이 일어났다. 자신감(친밀감/책임감)을 갖고 행사/행동할 수 있어 찬란한 빛 발휘하는 근원을 실감하고 이해하게 되었다.

 

4 찬란한 빛으로 심신에 손쉽게 충전하는 방법은 우리 앞에 강력한 존재로써 빛을 발산해 주는 별빛을 집중적으로 명상해 보아도 정기/정신 energy 장이 형성된다. 주변에서 눈에 보이도록 순식간에 나타나는 신기한 물질은 일시적인 정기/정신 energypower를 고강도로 투명하게 보듬어 가면서 신명 나게 장려할 수 있었다.

 

5 모든 측면을 고려해 봤을 때 정기/정신 energy가 작용하는 사이클을 만났을 때 기백(기운/기세)power 다가오게 된다. 육체적/정신적으로 스스로 노력해가야 건강과 행복으로 품격(품성/품위)을 갖추는 시절이 오는 것이다. 인생은 베푸는 삶으로 수련(수양/수행)하면 기예(기법/기술)를 배울 수 있어 power를 얻게 된다.

 

6 정기/정신 energy를 능숙하게 행사하면 관대한 마음이 들어 희망차게 앞길을 열어가게 되는 것이다. 심신건강으로 power가 충만해지면 깊고 깊은 심연과 넓고 넓은 광야에서 길고 긴 여정이 되더라도 재미있게 마스터하여야 최정상이 된다. 최정상에서 밝게 빛나는 energy 무엇보다 중요하니 핵심잘 관리하여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