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철학

지혜안으로 진흥/발전

별빛3 2020. 5. 2. 10:34

 

424 지혜안으로 진흥/발전

 

1 정한 수신개념 덕분에 정기/정신 energy가 집약된 총기마음이 관대해진다. 총기가 깃들어지니 조화의 빛으로 지혜를 자비롭게 선사(선정/선택)하게 되면 액운厄運과 역경은 저절로 물러가게 된다. 좋은 일이 발생되도록 아이디어가 나와 잠재능력(상상력/통찰력/직관력)을 발휘하게 되니 지혜안이 나와 즐거운 것이다.

 

2 인생에서 가장 빛나는 순간은 맑고 밝은 이라 정기/정신 energy로 정관 하면 할수록 우주 마음과 통하는 이 되는 것이다. 염력만으로도 시공을 초월해 가는 빛을 보게 되어 지식과 지혜의 경이로움으로 반짝반짝 빛나는 광채를 보게 되었다. 설명이 안 되는 부분이 있더라도 인생은 기쁨이며 축복임을 다시금 깨우치게 된다.

 

3 광채를 발휘하는 근원을 찾아보고자 연구하지만 우리의 과학으로는 아직까지 설명되지 않는 불가사의한 현상이 많이 남아 있다. 물질이 속도를 발생하는 것을 살펴보면 입자가 분명히 존재하고 있어 자신감을 느끼게 되어 명상 하게 된다. 문화/문명의 근원은 01이라는 수학이 음양으로 작용해 디지털로 발전하였다.

 

4 명상으로 광채 발휘하는 근원을 찾아보면 빛으로 불가사의자극을 받게 된다. 천연 광선도 energy로 변환시켜 세포에 배양시켜 갈 수 있다. 정기/정신 energy에 대한 신념이 있으면 명상으로 빛 energy를 저장시켜 응용해 가는 방법을 터득하게 된다. 의식/인식하는 수준이 높게 함양되는 현상이 있어 마음을 사로잡게 된다.

 

5 육체운동으로 정기/정신 energy를 정성껏 모으고 power 있는 활력소를 체계적(과학적/논리적)으로 집대성해가면 정관靜觀하고 통찰하는 힘이 배양되어 간다. 천지 기운과 음양의 운행도 깨달아가니 아름다운 꽃보다 천지인과 홍익인간을 도모하고 질서를 위하는데 도움이 되고자 하는 마음에서 암세포는 제거하게 된다.

 

6 암세포를 제거하면 안정된 수준으로 정기/정신 energy가 조화/융화/정화精華하게 되어 특별하게 꽃피는 현상이 있다. 이는 신성神性의 힘이 미묘하게 작용한 결과로 보이지만 감각(감동/감명/감탄)이 일게 되면 엄숙한 마음이 들게 된다. 창의적이고 독창적인 지혜안으로 진선미/지인용/천지인의 전반적인 흐름을 정관해 볼 수 있다.

 

7 지혜안으로 진흥/발전하도록 열심히 탐구하고 취사선택하면 깨우쳐갈 수 있다. 의식/인식/지식 하는 수준차가 차차로 맑고 밝아져서 투명하게 결실을 맺어가니 할 일이 태산 같아 일분도 아껴가는 명상을 하게 되었다. 순수한 정기/정신 energy를 기준으로 건강과 사랑에 대한 열정으로 용기가 심겨 문화/문명 발전을 도모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