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철학

번영과 성공을 위해 전심전력

별빛3 2020. 4. 16. 12:08

381 번영과 성공을 위해 전심전력

 

1 정한 수신개념은 고도화/극대화의 일환이라 항상 정상이 되려고 스스로 노력한다. 사람은 style이 중요하지만 사업은 system이 더 중요함을 이해할 수 있다. 각 분야에 정상으로 매진해가는 매력이 있기 때문에 하루라도 그만 둘 수가 없어지니 한결같은 마음으로 진화와 번영과 성공을 위하여 전심전력하게 된다.

 

2 최고의 정상은 도안으로 6단계 과정을 알기 쉽게 표시하여둔 이유가 있었다. 겨울에 눈결정체를 자세히 보면 6 각형 구조라 다양한 모양을 형성하고 있음을 살펴볼 수 있다. 소수정예인 계층에서 실력(실적/실속)이나 재능(재기/재력)이 철철 넘치면 이뤄지는 과정이라 원동력 깨우치면 화광동진和光同塵하기 마련이다.

 

3 신체 리듬이나 느낌도 빛의 밝기나 색상/온도를 적절히 조절해가면 정기/정신 energy를 잘 다스려 갈 수 있다. 명실상부名實相符한 최고로 성공하여 우수함을 공인받으면 존경받는 예술가가 곳곳에 출현하게 된다. 그룹 형태로 모임을 만들어 문화/문명을 진흥 발전시켜 가면 전심전력으로 행사/행동할 수 있어 빛나게 된다.

 

4 정상은 빛나게 행사/행동할 수 있어 달관할 수 있다는 것이 주된 관심사이지만 최고의 정상에서 느꼈던 감동(감사/감회)을 기술하여보면 느낌이 더욱 깊어진다. 맑고 밝은 공기로 청결한 최고 정상에서 소수정예들과 함께 하고 싶은 일을 한 경험담을 나누어보면 핵심 내용은 훨씬 더 낫게 된다는 것을 실감/실증하게 된다.

 

5 소수정예로 선정/선택돼 변환기/최성기에 오른 절정고수가 되면 자랑하지 않아도 전해지는 권위와 품격이 있게 되어 만인이 존경하게 된다. 인상印象은 표현하지 않아도 맑고 밝은 mindsense가 함양되어 있기 때문이다. 신비한 매력이 철철 넘치니 희망과 환희의 세계로 발전해가면 행복한 세상을 만들어 가도록 노력한다.

6 최고의 정상에서 빛나는 면모를 보여주는 소수정예는 맑고 밝은 mindsense로 함양되면 의 세계로 신명 나게 진출할 수 있어 사랑과 행복이 충만해지고 있다. 덕성德性(은덕恩德/성덕聖德/지덕智德)을 갖춘 인물로 성숙/성장하여가면 뛰어난 모습을 보일 수 있어 유창한 언변(언사/언동)으로 행동하니 품격을 높여주게 된다.

 

7 인간은 덕성과 인품과 언행이 고결하고 충만해지는 것을 최고의 보람으로 여기며 끊임없이 노력하게 된다. 좋아지는 범위를 알 수 있어 생체시계가 작동하는 원리를 포착하게 된다. 새벽마다 잠자는 시간대를 기록해 보면 약진躍進을 거듭할 수 있어 신명 나는 행동을 한다. 번영과 성공을 위해 전심전력하면 희열을 느껴볼 수 있다.

'나의 철학' 카테고리의 다른 글

소수정예는 일생일대의 명작을 창조  (0) 2020.04.17
소수 정예는 특별한 기술로 완성  (0) 2020.04.17
인기/인격/인덕/인성/인품  (0) 2020.04.16
인과관계  (0) 2020.04.15
챔피언이 훈련하는 방법  (0) 2020.04.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