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철학

소수 정예는 특별한 기술로 완성

별빛3 2020. 4. 17. 00:02

386 소수 정예는 특별한 기술로 완성

 

1 인터넷 시대에 디지털로 잘되도록 만들어 가면 행사/행동하는 곳마다 열렬히 환영받아갈 수 있다. 노력에 힘입은 최고 수준의 똑똑한 소수정예는 성공으로 인도받은 몸이라 감사하게 행사/행동하여 다가오는 미래를 희망차게 열어가게 된다. 총명한 소수정예는 잘 될 수밖에 없어 다방면 다각도로 행사/행동하여 간다. 인기/인격/인덕/인성/인품을 배양하는데 도움이 되어 덕성도 쌓아 가게 된다.

 

2 소수정예는 선견지명先見之明이 있어 마음(심성/심기/심근/심안/심력)의 극치를 밝혀보고자 정기/정신 energy를 연구하다 밤에 깜빡이는 별빛발견하게 되었다. 미래를 내다보는 잠재능력(실력/정력/기력/재력)을 보여주면 재미있게/기품 있게 행사/행동할 수 있으니 주목을 하게 되었다. 전기 불 덕분에 밤에도 공부할 수 있으니 자연환경에 변화가 와도 근본 자질은 변함없이 꽃 피울 수 있는 것이다.

 

3 소수정예정기/정신 energy를 강인하게 단련하면 실력과 기력, 덕성과 품성, 지식과 지혜를 골고루 갖추게 된다. 맑고 밝은 마음으로 인생관/우주관이 형성되면 천지인과 만물을 통찰하여보고 성인을 존경해간다. 부모님의 특성/특징이 유전되는 경우가 많지만 스스로 노력하여 개척하기도 한다. 정상적으로 발전하면 부처님의 보배로운 말씀을 모은 경전을 읽고 인격(인덕/인성/인품)을 도야해가기 마련이다.

 

4 경전에는 지혜로운 말도 많지만 무엇보다 사랑이 인간관계에 중요한 활력소이다. 최고 수준으로 총명하고 똑똑한 소수정예는 미래를 예측해 보는 지혜안이 있다. 자본이 없어도 놀라운 지혜와 역량(추진력/경쟁력/친화력)으로 핵심 요소를 다방면 다각도로 수집하여 전수傳受/전달하게 된다. 재수가 좋으면 대형 프로젝트를 수주受注 맡아 멋지게 연계(연동/연출/연합)하면서 아름답게 설계 창조하게 된다.

 

5 예술과 기술에 대한 미학과 구조에 대한 감각을 말함으로 감명/감동感動 받으면 감사感謝마음에 감탄/감격이 일어난다. 질적으로 우수한 소수정예는 독자적으로 알려진다기보다 인터넷 디지털 system으로 알려진다. 글로벌 시대에 건강과 행복, 평화와 번영을 도모하는 구심점이 되어준다. 인격(인덕/인성/인품/인망)이 널리 회자膾炙됨으로써 특별한 인생관이 있는 개성으로 확인되어 존경받기 마련이다.

 

6 소수정예특별한 기술(기예/기공)로 작품을 완성시킴으로 달인으로 회자된다. 달인으로 알려지면 진흥발전이 한창이라 정상으로 진출하는 계기가 되면 여유로운 시간이 없어 대화에 어울리지 않고 독자적으로 연구에 몰두하게 된다. 인생에 깊은 생각(사고/사유/사색/사상)을 광범하게 하면 실익을 창출하기 때문에 비전이 맑고 밝게 성숙되어가야 최성기/변환기를 맞이하고 삶이 풍요롭게 되는 시절을 만난다.

 

'나의 철학' 카테고리의 다른 글

문화/문명이 번영/번창하는 시대  (0) 2020.04.17
소수정예는 일생일대의 명작을 창조  (0) 2020.04.17
번영과 성공을 위해 전심전력  (0) 2020.04.16
인기/인격/인덕/인성/인품  (0) 2020.04.16
인과관계  (0) 2020.04.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