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철학

인과관계

별빛3 2020. 4. 15. 18:21

287-32 인과관계

 

1 인과관계로 친화하는 덕분에 문화/문명이 급속도로 발전하는 요인이 되고 있어 새로운 패러다임으로 지혜안/심미안을 창안(창조/창출)해가는 보람이 있는 것이다. 전공 분야가 아니라도 새로운 기술정보를 얻기 위해 IT/NT/BT에 시간을 투자하는 경우가 많지만 의외의 소득을 올리는 경우도 있다. 고도난청은 인간관계에 도움이 되는 것은 밤낮으로 탐구하고 탐색하는 것인데 노력한 만큼 성과가 이뤄지고 있다.

 

2 고도난청은 자막으로 통역되는 내용을 읽어 보고 마음에 답답한 스트레스가 풀려 상쾌하였다. 인터넷 방 속의 방을 섭렵하면 정보를 응용/활용할 수 있어 디지털 system으로 빠르게 발전하고 있는 것이다. 슬기로운 사람들과 친하게 지냄으로써 사랑하고 존경할 수 있어 보람찬 나날이 되었다. 어리석은 이와 가까이하지 말며 똑똑한 분에게 좋은 점을 수시로 배우고 따르게 되니 나쁜 점은 구별하게 되었다.

 

3 고도난청인터넷 시대를 만난 덕분에 문자로 의사소통할 수 있어 재미있는 인생이 되었다. 말없이 혼자 지내는 것이 습관이 되어 그런지 인과응보도 배울 수 있어 형이상학 사유 세계를 논하는 것을 좋아한다. 형이하학 세계는 직시하지만 성인 聖人을 존경하고 감사하는 덕분에 인간관계로 형성되는 인맥에 관심이 있다. 저명한 사람으로 회자하거나 부자가 되는 경우 인과관계도 자세히 알고 싶어졌다.

 

4 고도난청시신경이 생각보다 민감하게 작용하는 데 운수가 좋으면 사랑의 힘이 생겨 유종의 미를 거두게 될 때도 있다. 사랑의 결실로 이성 간에 마음이 맞으면 멋진 선물을 하거나 친구를 맺어 즐겁게 지내는 모습을 보게 된다. 친구의 진정한 우정사랑을 표현하지 않고 기술하지 않는 것은 인생에 의미가 없어져 실망한다. 삶의 값어치의미를 뜻깊게 음미하고 지름길을 가르쳐주게 되니 감사한 것이다.

 

5 고도난청은 문장을 실마리로 사고 思考/사유/사색/사상이 광범위하게 미쳐가니 어떻게 장려할까 봐 고심/고뇌하는 경우가 많았다. 구청에 시행하는 인터넷 정보화 무료교육을 받는 기회가 있어 받아보았다. 모임이나 행사가 있을 때마다 정기/정신 energy(활기/생기/윤기/용기)가 흥미롭게 작용하여 아름답게 진흥/발전시켜갈 수 있었다. 문장이 형성되는 인과관계로 발전 하여가 인터넷 정보를 검색하여 보았다.

 

6 인과관계를 사고(사유/사색/사상)하는 덕분에 심신건강에 대한 의식(인식/지식) 수준이 드높아질 수밖에 없었다. 평소에 가정생활하면서 느끼는 부모형제간의 아기자기한 얘기는 다정다감하다. 사회에서 활동하다 보면 고도난청을 이용하는 나쁜 사람 잘못 만나 피해를 입어 불행해지는 경우도 있다. 악행을 부리는 사람은 하늘이 지켜보고 있는지 선악의 인연에 따라서 뒷날 길흉화복으로 갚음을 받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