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철학

인기/인격/인덕/인성/인품

별빛3 2020. 4. 16. 10:48

382 인기/인격/인덕/인성/인품

 

1 이제는 고매한 인격체가 본격적으로 행사/행동하여 진가를 발휘할 때라 인기와 명성을 얻게 되는 위인들은 눈여겨볼만하다고 주목해보게 된다. 분야별/내용별로 전문적으로 하여 명실상부한 최고가 되면 연설 솜씨뿐만 아니라 이미지로 영향이 다방면 다각도로 미쳐 권위의식을 벗어던진 인간적인 면모로 자리를 잡게 된다.

 

2 고매한 인격체를 만나 덕담을 나눠보면 인기/인격/인덕/인성/인품이 널리 미치게 되니 일하는 곳마다 재치才致/재기才氣가 있어 품성/덕행이 뛰어남을 볼 수 있다. 전문 지식과 지혜에 대한 박식한 설명을 들어보면 풍기는 풍모나 풍채가 남다르다. 정기/정신 energy가 발산되는 것을 지도받으면 풍요한 마음으로 넉넉해지게 된다.

 

3 인류의 미래를 맑고 밝은 쪽으로 진흥 발전시켜 가는 귀인들은 인기/인격/인성/인덕/인품을 알아주니 찬양讚揚/찬미/찬송/찬가 하여가는 것은 두말할 필요도 없다. 건강한 입//귀를 갖추고 정기신/지덕체/지인용/ 진선미 삼위일체를 하나로 조화시켜 종합적으로 진흥 발전하면 장래에도 튼튼한 계통 체계로 구축하게 된다.

 

4 새로운 계통 체계로 구축해가면 유구한 전통과 멋이 살아 숨 쉬도록 과학과 철학, 종교와 예술이 함께 진흥 발전하도록 노력해 가는 디딤돌을 마련하게 된다. 내일의 번영과 영광을 위해 성현님들의 지혜와 나노기술을 바탕으로 신 물질을 발견해가는 분위기를 조성하니 빛나는 성인은 눈부시게 번영/번창/번화하게 된다.

 

5 성인으로 번영/번창/번화가 오면 우수한 덕망으로 자신 있게 선택/선도/선정해 갈 수 있어 건강과 행복, 질서와 조화, 기쁨과 환희를 최종 목표로 완수하게 된다. 천지인과 홍익인간을 좌우명으로 삼고 맑고 밝은 소리로 핵심을 장려하면 공간에 흐르는 율려律呂를 감지할 수 있어 행복감/자신감을 만끽하여 기여寄與하게 된다.

 

6 여러 방면에 대하여 더할 수 없이 뛰어난 성인은 성스럽기 때문에 극소수만이 우수한 인기/인격/인덕/인성/인품이 완성되어가 위상/위세/위풍이 드높아진다. 평소에 고매한 인격체가 총기 있고 맑고 밝은 얼굴로 헌신 봉사하면서 세상에 나타남으로써 총명함이 자극되어 표상은 누구나 축하하고 환영해 주기 마련이다.

 

'나의 철학' 카테고리의 다른 글

소수 정예는 특별한 기술로 완성  (0) 2020.04.17
번영과 성공을 위해 전심전력  (0) 2020.04.16
인과관계  (0) 2020.04.15
챔피언이 훈련하는 방법  (0) 2020.04.15
잠재능력이 나타남으로 비로소 성공  (0) 2020.04.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