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철학

소수정예는 일생일대의 명작을 창조

별빛3 2020. 4. 17. 04:42

387-1 소수정예는 일생일대의 명작을 창조

 

1 소수정예는 가정적 행복, 경제적 풍요, 정신적 성장이 함께 발전하여가니 존경사랑을 받아 인격(인품/인덕/인성)이 성숙한 모습으로 변화하게 된다. 누구보다 똑똑한 소수정예는 명작을 창조할 기회가 오면 권위 있는 잡지에 글이 자주 실리고 실무에 6년 이상 연구해온 성과를 발표하여 분화/문명 발전에 헌신 봉사하게 된다.

 

2 정상頂上에 오른 소수정예들은 만난의 역경을 극복하여 총기聰氣가 준수하였다. 사랑과 희망, 건강과 안전, 번영과 복리가 아우르도록 최선을 다해 가니까 힘찬 엔진이 되어 역경과 난관을 극복할 수 있었다. 소수정예는 마침내 성공하여 정상을 정복하면 빛나기 마련이라 시련이 있어도 목표를 책임지고 완수/완성해가게 된다.

 

3 소수정예들은 전기電氣 수단으로 문명이기를 밤낮으로 디자인해가면 국가와 가정을 지키면서 편리하게 사용하도록 새로운 아이템으로 명품을 만들어가게 된다. 항상 최고의 가치만을 선택/선정하고 앞일을 내다보는 총명聰明이 있기 때문이다. 과거에 전기電氣 불빛이나 비행기를 발명해온 과학자는 가히 혁명적이라 할만하다.

4 소수정예는 잠재능력을 믿고 적극적으로 활용(응용/애용)해 가면 왕도를 찾을 수 있어 투명하여지니 행복한 삶, 풍요로운 삶, 건강한 삶을 누리며 처신하게 된다. 아무리 풍요로운 삶을 살아도 양심이 올바르지 않다면 존경할 수가 없는 것이다. 하늘 아래 한 점 부끄럽지 않게 검소하게 살아도 용기와 사랑은 잃지 말아야 한다.

 

5 소수정예는 보통사람과 달라 희망찬 환희의 대열에 들어가게 되어 세상과 우주를 바라보는 마음이 맑고 밝아 아름다움을 바라보는 창이 형성되어 있다. 현명하게 판단(판별/판명)을 하는 style이 있는 사람은 일생일대의 명작을 창조해가게 된다. 작품 출판기념회나 세미나를 열면 인기 있는 분이라 많은 사람들에게 축하받는다.

 

6 재능 있는 소수정예는 미래에도 멋진 솜씨로 창작하면서 자부심을 갖고 추진할 수 있으니 명랑해지면 얼굴에 웃음꽃이 활짝 펴진다. 특별하고 색다른 과정으로 전공분야를 수련(수양/수행)하면 참되게 실천(실행/실사/실험)하여 갈 수 있어 비로소 아름답게 환골탈태換骨奪胎하는 계기를 마련하고 유유자적한 삶이 된다.

 

7 최고 일류로 달려온 소수정예들은 한평생 외톨이라고 생각하면 명예롭게 할 수 없다. 대인관계를 광범하게 하고 행동반경의 폭을 넓혀 가야 대화에 능한 친구나 제자를 많이 두게 되어 세계평화와 인류 번영을 위해 헌신 봉사하게 된다. 세상을 명랑하게 만들고 잘 살아가기 위해 오늘도 사랑의 마음으로 설계 창조하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