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철학

특성(특징/특질/특색/특기)을 상세히 규명하게 됨

별빛3 2019. 1. 13. 16:38

110

특성(특징/특질/특색/특기)을 상세히 규명하게 됨

 

정한 수 신 개념에 대한 결과(結果)는 많은 경험(經驗)과 끊임없는 사고(思考)/사유(思惟)/사색(思索)/사상의 축적으로 이루어지는 생각과 명상의 아이디어이다. 생각하는 중요성이 부각(浮刻)되면 치밀한 process로 특징(특질/특색/특성/특기)을 구체적(합리적/체계적/과학적/구조적/긍정적/적극적/논리적/집중적/정상적/보편적/ 효과적)으로 살펴보고 교정(矯正)하면서 행사(행동/행위)하여 재미가 있어집니다.

 

단계별/수준별로 쓰임새를 읽고 성능(성질/성격/성향/성품)에 대한 의미(意味)를 먼저 이해하면 됩니다. 전반의 내용을 통찰하면서 과학적/논리적으로 집약하면 남녀노소 누구나 재미있게 행사할 수 있습니다. 타인의 장점을 발견하면 아낌없이 칭찬하고 박수를 쳐줄 수 있으니 좋은 말이 오고 가게 됩니다. 좋은 말 교훈 삼아 심지(심원/심기/심성/심안)실마리를 규명할 수 있어 심미안이 높아지게 됩니다.

 

심미안을 고양하고 특징(특색/특질/특성/특기)의 있는 과정으로 6단계 system을 수련/수양/수행하면 단계별/수준별로 기술(기예/기법/기공)하고자 하는 내용이 원할/원만/원숙하여집니다. 내용의 구절을 분석/분배하면 맥이 나눠지는 나눔의 속성이 드러나 좋아지는 것입니다. 이해하기 어려운 구절이 있어도 두뇌를 계발해 간다는 마음으로 재미있게 운용/활용/이용하면 인성근원도 밝혀볼 수 있습니다.

 

인터넷 시대에 인성성향(성격/성질/성품)을 체계적으로 유심히 살펴보면 진실과 속임수확인해보게 됩니다. 속임수를 알고 보면 사전에 배경을 꾸며하는 허황된 마술(魔術)에 현혹되지 않게 됩니다. 인간의 본성(本性){심성/근성/정성)/덕성/인성/오성/속성}을 밝혀보게 되니 진선미를 높여주게 됩니다. 두뇌를 획기적으로 계발하면 하는 일마다 재미있어 능률이나 효과가 극대화되니 확실히 도움됩니다.

 

단계별/수준별/과정별로 연구해가면 다양한 특성(가능성/가시성/가용성/간결성/감수성/기능성/기술성/고유성/과학성/관계성/관련성/경제성/개방성/개별성/개연성/객관성/논리성/논리성/능률성/다양성/당위성/독립성/독자성/독창성/동일성/동질성/보편성/발전성/방향성/선명성/신뢰성/신빙성/실용성/실효성/성실성/세련성/안전성/안정성/엄밀성/엄정성/연관성/연결성/연계성/연속성/영속성/우수성/우위성/우월성/유동성/유인성/유연성/유용성/용이성/융통성/응용성/인과성/일관성/일체성/예술성/장래성/지속성/진실성/지향성/집단성/조직성/조화성/적응성/전문성/정당성/정밀성/정직성/정체성/정통성/주체성/차별성/체계성/창조성/창의성/치밀성/친밀성/타당성/탁월성/탄력성/통일성/투명성/포용성/필요성/편리성/편의성/합리성/확실성/확장성/활용성/현실성/효율성/흡수성)과 온갖 속성(근성/인성/연성/생성/활성)이 다방면 다각도로 나타나기 때문에 구절에 따른 요소를 기술해보면 아름다움이 느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