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철학

지혜의 산물로 응용하게 된다.

별빛3 2019. 1. 15. 05:23

113

지혜의 산물로 응용하게 된다.

 

정한 수신개념은 섬세하고 맑고 밝은 것을 추구하면서 재미있게 만들어 놓은 지혜산물이라 단계별/수준별 과정으로 수를 집대성해 보았다. 6단계 48정으로 다채롭게 진흥 발전해 가는 역학적(力學的) 성능(성향/성질/성격/성품)이 있다. 를 집약하면 의심의 여지없이 규명(조명/해명/설명)자료가 되어준다.

 

인터넷 사랑방이 있어 을 재미있게 담론 하면 신이 나니 행복감을 찾아 인간의 심성을 말하여보게 된다. 시대 따라 수칙/수훈을 적용하는데 상대적인 차이가 있겠지만 논의하고 논증하면서 실전으로 몸소 행사/행동해 보면 능률/효율이 극대화되어간다. 전문적인 정보는 상세히 표현(표명/표시/표출/표기)하게 된다.

 

에 대한 원리정성(精誠)정근(情根)을 듬뿍 담고 있어 내용을 구체적으로 살펴보면 의식을 고양시켜갈 수 있다. 정보활동이 전개되면 광범위하게 조화(진화/승화/정화)가 되어 발전을 거듭하여 적잖은 의미를 제공해주게 된다. 핵심 요다방면 다각도로 개발/계발하면 정기 정신 energy총기총명해지기 시작한다.

 

정기 정신 energy는 경솔하게 취급하지 말고 자세히 읽어보는 것이 최우선이다. 최정예가 등장하여 단계별/수준별로 핵심 요를 발견해 집약하면 우수한 문화가 우량으로 발전되기 시작한다. 핵심 요소는 두말하지 않아도 컴퓨터 기능과 기술을 배워 이미지 도안을 그려보면 어려운 철학이라도 내용을 쉽게 이해를 하게 된다.

 

인터넷 글로벌 시대에 아날로그와 디지털 system이 눈부시게 발전하는데 쾌속으로 달려가기 위해서는 수많은 정보를 빨리 습득하고 내 것으로 만드는 것이 중요하다. 우수한 인재가 신개념이나 신물질을 발견하여 전문 학술지에 논문으로 발표한다면 인정받는 풍토가 조성되어야 문화와 문명이 발 빠르게 진흥 발전시켜 가게 된다.

 

문화와 문명에 유기적으로 연계/연동되는 흐름의 동태(動態)를 유심히 읽어보고 살펴보면 유용한 지식지혜로 응용을 하게 된다. 사업운영도 과학적/체계적으로 적용해 볼 수 있으니 창의창조가 쑥쑥 자라나게 된다. 희망을 키워가는 묘미가 있어 끊임없이 새로운 지식지혜를 수집하는 기쁨과 행복이 있게 된다.

 

지혜발견되면 인터넷 시대발전하기 위한 동력으로 본질이나 근성(根性)규명(조명/해명/설명)하는 나침반이 된다. 내용과 계통에 대한 핵심 요소연합(연동/연계/연결/연상/연출)하여 보면 진리발견하게 된다. 이성/감성/오성(悟性)에 대한 mindsense가 섬세하면 지혜의 산물로 응용/활용/이용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