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철학

미래는 디지털 시스템을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결정됨

별빛3 2019. 1. 13. 11:53

109

미래는 디지털 시스템을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결정됨

 

세계무대에 아이디어신제품 생산하여 경쟁이 벌어지는 경우 전시장마다 관람을 해보자. 전시장에서 펼쳐지고 있는 중요한 기술(기예/기공/기능/기법)을 포착하면 실력(능력/기력/정력/담력)을 배양해가기 마련이다. 아이디어를 구분/구별해 보는 심미안으로 지혜 정보를 습득해가는 중소기업체핵심을 주목해보기 마련이다.

 

우수한 중소기업체는 현재 상태에 안주하지 않고 인재육성(책임운영/기술개발/첨단제품)으로 지역사회에 공헌을 하게 된다. 안정적인 공헌으로 분위기가 좋으면 주위 환경과 조화가 되어 정보를 선도하는 기업인으로 부상하게 된다. 장애인을 채용하면 변함없는 성원/지원/후원에 힘입어 끊임없이 진흥/발전해 가기 마련이다.

 

중소기업체가 최신 기술로 분위기를 새롭게 단장하고 단골고객을 귀빈으로 모시면 적극적(능동적/체계적/합리적/논리적)으로 운영/경영할 수 있는 계기가 되어준다. 최신 기술로 경영하는 계기가 되면 계속 번영/번창하게 되고, 감별하는 기술(기능/기/기공)을 개발하게 되니 문명이기를 생산하는 기업체로 본보기가 되어준다.

 

문명 이기의 흐름을 탐구하며 희망찬 미래를 가슴에 안고 발 빠르게 발전하는 중소 기업체가 된다면, 지속적인 연구개발과 경영혁신으로 보다 나은 미래를 창출해가기 마련이다. 중소기업체에 디지털 시스템 발전을 위해 IT/NT/BT 산업에 끊임없이 노력하고 도전을 거듭하면 중심적인 위치에서 경영방침을 성숙/성장시켜가게 된다.

 

그러므로 4차 산업인 IT/NT/BT 연구에 경영을 거듭하면 새로운 제품을 생산해 갈 수 있어 초일류 기업으로 앞장 서가게 된다. 생활에 편리한 문명이기중소기업체 만들어 명품이 나오는 것은 아름답게 만들고자 하는 창조력/상상력 있기 때문이다. 인간은 진선미에 대한 디자인을 연구함으로써 아이디어를 창출해 발전하는 것이다.

 

인터넷에 기술한 내용의 특성(특색/특질/특징/특기)을 구분/구별해 보면 편견인지 사실여부를 확인해 보게 된다. 허위로 판명되는 불량품이면 공동체로 생활하는데 암적이므로 주의해야 된다. 정치문화는 이념 분쟁이 판치고 상대를 물어뜯는 것이 능사라 아무나 할 수 없는 것이다. 웃기도 하고 말도 하는 로봇 게임 즐기게 된다.

 

젊은이들이 로봇 게임에 열중하는 사람이 많아지고 게임기를 생산하게 되니 새로운 문명으로 발전이 되기 시작한다. 기계가 사람처럼 달리고 말하면서 사랑을 나눌 수 있게 되니 인간관계에 따뜻한 인정이 오고 가는 정이 점점 없어지고 마는 것이다. 미래는 디지털 시스템을 어떻게 만들고 행사/행동하느냐에 따라 결정되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