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철학

사랑과 웃음소리로 심신건강 관리

별빛3 2019. 1. 9. 10:29

108-2

사랑과 웃음소리로 심신건강 관리

 

정한 수신 개념은 다양한 정서와 정감에 플러스가 되는 활력소가 있기 때문에 하하하!!! 미소 짓게 된다. 신을 근본으로 수련/수양/수행해 인생을 환희 웃게 만들어 가면 재미가 있어진다. 통쾌/상쾌/흔쾌하게 웃는 시간을 가지면 웃는 마음씨로 정기정신 energy가 지배하도록 심신건강을 관리할 수 있어 좋아진다.

 

6단계 system을 다방면 다각도로 연구하고 활력소를 활용(응용/적용/수용)해보면 몸체에 수분이 차지하는 비율78:22 임을 발견하게 된다. 개인이 다져가는 심지투지의지가 무엇보다 중요함을 깨우치고 개척하면 된다. 인간의 유전자는 귀중하니 세포를 관리하면 정기정신 energy를 고강도로 수련/수양/수행하게 된다.

 

신경세포의 건강은 한시적이지만 통쾌한 웃음소리로 활기찬 힘을 충전해갈 수 있어 내 마음영혼도 평안해진다. 심신건강에 유익하다는 점에서 희망의 끈을 놓치지 말고 웃음소리로 이야기하는 가정생활은 활기가 차서 좋다. 날마다 웃음이 넘치는 행복한 가정으로 만들어 가면 따뜻한 사랑이 자연스럽게 나오게 된다는 사실이다.

 

옛 부터 무병장수의 최고 비결은 웃음소리에 있었으니 보람차게 행사/행동하면 인터넷 문화 문명으로 정기정신 energy를 발전시켜가게 된다. 정신세계 과학이 발전하지 않았던 원시시대에는 언어가 없어 나뭇가지나 손짓/입짓/몸짓/눈짓으로 모든 의견과 의사를 표시/표명/표현하였다. 웃음사랑으로 문화가 발전해왔다.

 

정신세계에 믿을 수 있는 최고 스승은 따로 있으니 참다운 사랑으로 기술/기예/기공하는 방법을 배워보자. 그러면 인터넷 문화문명 발전뿐만 아니라 교육계에도 혁신을 받아 호연지기 하고 자유자재하는 삶이 되어준다. 마음을 참되게 닦아 가는 수행자들은 웃음으로 행동하여 사랑이 밝아지면 세상이 달라 보이기 시작하였다.

 

사랑으로 정을 나누면 열정이 가득하여 신경세포다이돌핀이 돌도록 하하하!! 웃으면서 관리하게 된다. 심신건강을 위해 항상 감사한 마음으로 하하하! 쾌하게 웃어보자. 웃음소리는 보약을 한 첩 지어먹는 것처럼 좋기 때문에 엔도르핀이 생기면 더 좋은 다이돌핀도 생겨 신경세포도 건강해지고 잔병도 물리치게 된다.

 

진정한 웃음이 무엇인지 배우면서 자유로운 손놀림과 사랑의 하트로 변화도를 불러일으키면서 달성시켜가니 하하하!!! 웃게 된다. 유쾌한 기분에 하하하!!! 웃음소리가 커지면 열정이 충전되어 신나는 말이 계속 나오게 된다. 신나는 말을 자주 하면 심신건강을 자연적으로 도모해갈 수 있어 근심 걱정은 안 해도 된다.

 

심신건강을 위해서 8가지 박수로 손뼉 치면서 관리하면 혈액순환/내장 단련/정력 보충/동안신경/심장 강화/두통 완화/척추건강/팔뚝 튼튼하면서 큰소리로 발성하면 신경세포가 골고루 자극되어 생기(활기/용기/원기)가 좋아지는 것 느껴보게 된다. 운동해보면 모두 함께 열광하는 열기로 분위기가 좋아지듯이 웃음소리가 발생한다.

 

웃음소리가 발생되면 습관이 되도록 할 수 있어 스트레스는 당연히 물러가게 된다. 가정에서 경제문제로 파생되는 울화는 우울증의 요인이 되기 때문에 하루빨리 진정시키기 위해서는 운동이나 별빛 명상으로 신경세포를 안정시켜가자. 웃음일상생활에 활기(생기/용기/원기)를 손쉽게 찾아주는 이점이 있으므로 생활화하자.

 

인간의 따뜻한 사랑은 곳곳에 있는 덕분이라 웃음소리신경세포를 건강하게 관리되니 웃음소리도 터지게 되었다. 신경세포에 원(활기/심기/용기)를 함양시켜 불러일으키면 웃음소리도 저절로 발생하게 된다. 웃음소리행복하면 곱하기하게 되고 슬픔은 나누게 되어 누적되는 스트레스는 자연히 비워져 편안한 마음이 된다.

 

인생은 한 번뿐인 초대라는 것을 자각하게 되면 심신 건강행복평화를 위하여 삶에 도모되는 내용을 사무실에서 열심히 기술하고 사랑을 설명하게 된다. 사랑은 언제나 공손하고 겸손하여 모두에게 웃음을 잃지 않는 표정으로 보여줄 수 있다. 진정한 사랑이 있으면 웃음소리로 심신건강 손쉽게 관리하며 행복하게 살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