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철학

노벨상도 받는 작가

별빛3 2020. 11. 22. 13:31

399-1

노벨상도 받는 작가

 

1 방송국은 명곡/명창의 선율처럼 오랫동안 잊어지지 않는 품격(품위/품질/품성/ 품행/품평)을 선사하고 있음으로 지혜안/천리안을 배우게 되어 성숙된 목소리로 울려주게 된다. 우수한 명작(명화/명문/명언/명시/명창/명곡/명가/명소/명안/명성) 을 쓰는 작가들을 심층적으로 탐구하고 분석해보면 인기의 맥락을 발견하게 된다.

 

2 인기절정고수는 있어 열풍이 불면 하루하루 소중하게 생각하면서 소통한다. 100년 만에 한번 나올까 말까 하는 대단한 명작(명곡/명화/명승/명성/명품/명문/명시)으로 우수한 작품 선정해 편성하게 되니 인기를 끌기 마련이다. 절정고수들은 안전하고 편리하게 의사소통하면서 가정생활을 함으로 행복한 인생이 시작된다.

 

3 절정고수들은 목소리뿐만 아니라 문자로 의사소통하여 점점 건강하고/행복하고/ 평화로운 대화로 인간관계를 구축하게 된다. 스마트 폰이라는 문명이기가 등장하자 품격(품성/품질)은 우수해지기 마련이라 파동으로 진품이 나오게 되었다. 진품으로 번영/번창하게 되자 정성껏 행사/행동할 수 있어 발돋움하는 계기가 되어주었다.

 

4 절정고수들은 새로움에 대한 철학으로 기쁨과 행복이 충만해지자 천지인에 대한 깨달음이 물밀듯이 다가와 문화와 문명세계를 빛내보고자 심혈을 기울이게 된다. 테마별핵심을 산출하여 기예(기술/기법)를 재미있게 연합(연상/연동聯動)하고 연계/연결連結하여 연기/연출演出하면 새로운 진선미로 발전을 촉진하는 것이다.

 

5 절정고수들은 문화와 문명이 아름답게 꽃 피우자 저명한 명작을 다방면 다각도로 읽어보게 된다. 역사가 있는 문화와 문명은 수많은 세월이 지나도 변화하지 않는 흐름으로 감명(감동/감흥/감탄)을 주는 사례가 많았다. 좌담회를 개최하면 새롭게 창안하는 아이디어가 나와 수준 높게 발전승화되어 가는 현상을 볼 수 있었다.

 

6 당대 절정고수 초일류 감각으로 명언/명시/명화를 정성껏 창안(창시/창출)하는 보람으로 행동하게 된다. 유려한 문체나 문구로 구성된 명문장을 통해서 감동(감명 /감흥)을 직접 전파하고 전수/전달하기 위해 책도 출판하여준다. 명성 있는 작가는 제자들에게 사랑과 의지, 용기와 패기의 힘을 키워줘 타의 추종을 불허하게 한다.

 

7 절정고수는 전문분야에 재미있어 고품격으로 예술 공간을 만들며 생활하게 된다. 예술혼을 지도하면서 인문학을 논담하면 대령숙수다운 기술로 탄성이 나올만하다. 인터넷 시대인생은 진실하고 참되고 아름답게 살아가자는 마음으로 향유하는 것이라 정신계 속에 일류로 달려가는 본바탕이 무엇인지 생태계 살펴보고 있.

 

8 절정고수문화와 문명으로 발전시키기 위해 밤낮으로 집중하며 연구하게 된다. 스승님의 인격(인품/인덕)을 제대로 배우고 성숙하면 자연의 위대함과 아름다움을 찬양해 오래 동안 잊지 않아 귀감이 되어준다. 귀인들과 대인관계 하면 참다운 삶으로 살게 되어 자부심(자긍심/자제심)이 커져 잘 먹고사는 모습 보여주게 된다.

 

9 절정고수들은 철학과 신념이 형성되어 있어 세계평화와 번영을 위해 불후의 작품 창작하도록 심혈을 기울이는 것이라 자연환경 변화에 정감 있는 활동을 하게 된다. 명작(명화/명시/명문/명품/명창)을 만들고 목표를 완수한다는 사명의식으로 열정이 가득해 있어 예술혼이 이뤄지고 있으므로 노벨상도 받는 작가가 등장하는 것이다.

 

'나의 철학'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신앙심  (0) 2020.11.27
문화/문명 발전의 견인차  (0) 2020.11.22
성공의 기쁨  (0) 2020.11.22
고도난청과 수화  (0) 2020.11.19
인생은 예술혼으로 진흥/발전  (0) 2020.11.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