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철학

신앙심

별빛3 2020. 11. 27. 07:52

207-7

신앙심

 

1 평소 가정생활에서 하나님영혼을 깨닫지 못하고 살았는데 보람차게 살면서 심신건강을 관리하니 행복하게 되었다. 건축공학을 전공하였지만 고정관념에 대한 선입견이 있으면 버리고 새로운 패러다임으로 수훈을 창안(창조/창시/창출)하였다. 하나님 은총으로 보물이 된 것이나 다름없어 참다운 지혜를 발견하고 견성해본다.

 

2 하나님 은총으로 예술 혼이 도모되는 것이라 열정정성을 투자하니 심미안까지 등장하게 되었다. 하나님 사랑배려승리시작이 되니 발전의 도구로 쓰일 수 있었다. 인생을 살아가면서 아름다운 정서/정감을 누누이 밝혀보지만 스트레스 압박으로 인한 통증이 심장에 생기면 8가지 건강박수로 통쾌하게 해결하게 되었다.

 

3 가정문제를 스스로 해결하는 것이 우선이라 박수를 치면서 명랑하도록 하였다. 하나님 덕분에 마음이 강인해지니 성부(성자/성령)를 음양으로 경외하는 시간을 갖게 되었다. 좋은 인연을 만나기 위해서 배우자동반자는 신중하게 선택해야 한다. 건강하고 행복하고 평화로운 가정으로 가화만사성 하면 가족이 행복해진다.

 

4 세상만사가 하나님 사랑으로 순조롭게 돌아가고 있어 감사마음이 들었다. 인생을 살아가며 체험하는 실패와 좌절도 하나님이 내게 주시는 시련의 몫이라고 좋은 쪽으로 생각했다. 내면의 신경세포를 강력히 수련(수양/수행)시켜 심신건강을 관리하게 되었다. 웃음치료에도 발전을 도모하게 되어서 광명을 찾아가게 되었다.

 

5 인생의 갈림길에 하나님 찾고 재미있게 행사/행동하면 심신건강과 가정 안정을 도모할 수 있었다. 사심 없는 마음으로 기술(기예/기공)하여 한 결 같이 번창하는 구성체로 재미있게 살아갈 수 있었다. 글로벌 인터넷 시대에 디지털 문화/문명도 습관/극대화로 진흥/발전시켜갈 수 있어 즐거운 삶이 되도록 노력하게 되었다.

 

6 인터넷 시대에 아름다운 정서정감을 밑거름으로 기술(기예/기공)하여 장애를 극복하게 되었다. 이제는 스마트 폰 글상자로 문자 통역이 되고 손가락 타이핑으로 의사소통하니 고도난청 인한 답답한 마음도 술술 풀어지게 되어 통쾌하였다. 인생을 보람차게 하기 위해 하나님을 만나기까지 지혜안을 끊임없이 강구했다.

 

7 하나님 의미를 이해하고 원더풀 해야 숭고한 길로 발전할 수 있어 참다운 인간이 될 자격資格이 있는 것이다. 판검사들도 사기꾼 수작에 코가 걸려들어 파산선고로 면책을 해주고 있으니 황당했다. 사기꾼들의 욕심과 욕망을 위해 나타나는 행사와 행동은 속임수임이 드러남으로 설치지 못하도록 차단시켜야 죽고 없어지는 것이다.

 

8 양심이 썩은 사기꾼에 속아서 돈을 빌려주었던 것을 이제 와서 후회한들 아무런 소용없는 것이라 후손에 교훈 삼아가도록 기술해가는 것이다. 기술하는 목적은 하나님을 경외함으로 영혼이 안정되도록 도우기 때문이다. 사기꾼악질분자로 얼마나 멍청한 짓을 하고 있는지 인간이길 포기하고 있는 것이나 다름이 없었다.

 

9 사기꾼들을 계도하는 선각자가 나오고 경전이 회자된다면 행복해질 것이라 본다. 선량한 사람으로 발전해가면 명랑할 수 있어 밝고 행복한 사회가 구축되는 것이다. 사회는 위대한 성자들려주는 수련(수양/수행)의 이야기로 홍익인간향기가 가득해질 때 하나님을 위한 성령영감으로 종교 문화 발전해가는 것이다.

 

10 인간은 미약하기 때문에 대부분 종교에 의지하니 종교 문화종교 천국이 된 것은 만법 귀일의 이치이다. 하나님으로 영감이 이뤄지는 현실을 빨리 깨우쳐야 문화와 문명을 발전시켜가게 된다. 발전이 힘들어진다는 것은 수많은 세월이 흐르면서 IT/NT/BT 주체가 전수/전달해주는 핵심 요소전도된 것일 뿐이다.

 

11 희망을 갖고 열정정성을 다하면 디지털 system으로 성인을 발견할 수 있다. 성인 부처님성자이 하신 말씀을 온 세상의 인류를 도와주러 발언한 것이나 다름없다. 그래서 스님과 목사는 하나님을 밝혀주는 설문에 응답을 하는 것이라 찰떡궁합으로 인연이 맺어지면 심령(심혼/심기)을 변화시켜가는 종교가 있게 된다.

 

12 종교 문화하나님 발전을 도모하면 다양한 문화와 문명이 공존하여 어디든지 희로애락喜怒哀樂하게 된다. 그러므로 인류의 번영은 무시할 수 없으니 부처님성자 탄생일을 축하하고 공경해가는 풍토가 조성되는 것이다. 부처님과 성자님 말씀사랑종교로 꽉 차서 보편화되었기 때문에 법통을 전수/전달받는 것이다.

 

13 종교문화 선행을 베풀고 청렴하게 살려고 노력하면 심신건강이 차차로 좋아져 정화되어 간다. 욕심 많은 사기꾼은 버려야 마음이 안정되기 때문에 종교문화로 공부한다는 자세로 하나님을 읽어보면 계통과 맥락에 대한 자양분을 배우게 된다종교에서 중요한 활력핵심이 꽃피워져 이심전심으로 전수/전달되는 것이다.

 

14 인간은 아무래도 종교를 갖고 각성하면 건강행복평화를 도모하는 것이다. 행복한 가정을 만들기 위해서 진실 속에 사기꾼 행동은 도태시켜야 하는 것이다. 하나님을 사랑하고 습관적으로 예배한다면 악행을 방지하는 효과도 있기 때문에 사기꾼 잠재울 수 있다. 사기꾼 없으면 종교가 발전해가는 이유를 알 수 있다.

 

15 종교에 대한 신앙심은 정서/정감에 대한 기복이 있지만 말하려는 핵심신성 모독할 수는 없다는 것이다. 신앙심은 고양되기 마련이라 하나님 권능권위에 대한 사랑 앞에 경건마음씨를 가져야 활력소 충전하는 공동체를 만들 수 있다. 하나님 사랑양심을 배반하지 않고 참다운 마음으로 살아가면 받을 가치가 있다.

'나의 철학'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정기精氣/정신精神 energy작용  (0) 2020.12.04
고도난청과 말소리  (0) 2020.11.28
문화/문명 발전의 견인차  (0) 2020.11.22
노벨상도 받는 작가  (0) 2020.11.22
성공의 기쁨  (0) 2020.1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