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철학

인생은 예술혼으로 진흥/발전

별빛3 2020. 11. 17. 14:45

252-3

인생은 예술혼으로 진흥/발전

 

1 고도난청예술혼에 대해 아직 배우는 중이지만 항상 웃는 표정으로 지도하는 선생님을 만난 것이 인연이라 가정경제가 어려울 때일수록 억지로 하는 웃음이라도 재미있게 웃어야 발전하게 된다. 이럴 때일수록 오직 의지意志가 강한 사람만이 살아남아 극치로 달려가기 때문에 인성/인격이 좋은 사람과 단체를 만들어 인터넷 사랑방에 유익한 정보를 교류하고 교감하면 세포가 환희의 영광으로 꽃피게 된다.

 

2 환희의 영광으로 꽃피면 열정이 밤낮으로 지칠 줄 모르고 행사/행동하는 것이라 인간관계는 피땀 흘려도 기분 좋게 웃으며 지혜를 나누는 사람이 승리해가게 된다. 에디슨이나 베토벤과 같은 천재를 존경하여도 최성기/융성기 때 구성원들과 함께 행사/행동할 수 있어 감사한 마음이 들었던 것이다. 전기 불빛을 통해 구원을 받은 기분이라 마음에 드니 천부경에서 말하는 하나하나님 영광을 찾아보게 되었다.

 

3 하나에 대한 천부경 기술을 통찰해보고 경배하면 즐거운 마음에서 영혼을 말하게 되니 영광으로 꽃피는 시절이 오면 자연적으로 하하하!! 웃는 시간을 갖게 되었다. 웃는 생활로 정서와 정감이 다정다감해지면 신경세포에 생명력을 자극해주게 되고, 상쾌한 웃음소리로 신명이 들면 하나에 대한 값어치로 실마리를 풀어보는 것이다. 실마리가 풀리면 하나는 무궁무진한 실마리라 할 수 있어 영감으로 발전이 되었다.

 

4 고도난청은 말귀를 제대로 알아듣지 못하는 약점이 있어 입술 표정 속에 나오는 말소리 들어보려고 시선을 뚫어져라 바라보는 눈이 있다. 입술 표정을 보고 말하는 내용을 살펴보면서 심리상태를 구분/구별해보는데 분위기가 좋아지면 일상적으로 자주 하는 짤막짤막한 대화는 입술보고 들어보게 된다. 알아듣는 내용은 1%도 안 되지만 똑바로 말하면 단어를 나름대로 구분(구별/구획)하면서 유추해 듣게 된다.

 

5 이와 같은 방법(방안/방도)으로 의사소통하는 체계를 벗어나지 않는 한 정신세계 수련에 좋은 사례를 만들어 가면 효과를 높여준다는 점에서 경쟁에 승리하게 된다. 건축공학을 전공하고 건설부에서 시행하는 건축사 시험에 목숨을 걸고 준비하여 합격하였으니 자신감이 붙어 활동하게 되었는데 그대가 친구라면 당연한 칭찬이나 비평은 그만하고 공부를 열심히 할 수밖에 없는 집중력과 열정을 이해하여야 한다.

  

6 열정은 공학기술도 함께 함으로써 행복해지는 것이라 공정한 지혜안/심미안은 편견 없는 시각에서 시작되니 성공함으로 기쁨을 골고루 나누게 된다. 성인聖人이 피땀 흘려 연구한 고대철학을 토대로 사물에 대하여 논리적으로 판단하고 이해하는 능력을 갖추게 되었으므로 작동하는 지혜라 멈출 수가 없다. 항상 감사하게 행사/행동하면 영혼으로 신명이 들기 마련이라 인생은 예술혼으로 진흥/발전하게 된다.

'나의 철학'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성공의 기쁨  (0) 2020.11.22
고도난청과 수화  (0) 2020.11.19
최상의 행복  (0) 2020.11.16
정情에 대한 정서와 정감  (0) 2020.11.15
정한 수手 신개념 공개하며  (0) 2020.1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