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철학

두뇌회로 도안은 내용별/용도별로 네트워킹

별빛3 2020. 10. 25. 13:44

99

두뇌회로 도안은 내용별/용도별로 네트워킹

 

1 정한 수신개념은 철학적(학술적/논리적/과학적)으로 살펴보고 읽어보면 행위 유형별로 감지한 정신세계의 지도자와 선각자들의 말씀을 되새겨보게 된다. 수백 수천 년 전부터 회자되어온 지혜안(천리안/심미안)을 정독해보고 두뇌에 잠재능력 (상상력/창조력) 함양하면 희망찬 꿈을 키워갈 수 있어 견성見性을 하게 된다.

 

2 견성見性하여 전공과목 시험에 톱 합격이라도 해보면 정보의 특성(효율성/타당성/논리성)을 포착해 갈 수 있어 뇌리에 신속히 전수/전달하는 것이다. 두뇌회로는 다양한 정서와 정감을 다방면 다각도로 표현(표출/표방)하면 정기/정신 energy를 감지하게 되니 가족을 위해서 흘리는 땀은 어떤 향기보다 향기롭게 번지는 것이다.

 

3 정기/정신 energy를 수련(수양/수행)해 뇌리가 총명聰明하고 현명해지면 두뇌 신경세포에 정보를 인식하는 회로가 그려지는 것이다. 두뇌회로는 정보의 질과 량에 따라 내용과 요소를 체계적으로 분석(분류/분배)하면서 의식하고 인지하는 역량을 다방면 다각도로 키워갈 수 있으니 파동을 입증해보는 현상이 있게 된다.

 

4 파동을 입증하면 두뇌 신경세포 활동으로 잠재능력이 다방면 다각도로 다양하게 계발되고 있음을 살펴보게 된다. 잠재능력은 평소에 수준 높은 자료를 유형별로 모아 탐구하면 질적인 자극제/촉진제로 생생하게 기술/기억하게 되어 일깨워주게 된다. 언어나 사진으로 예술혼을 합성해 다양하게 띄워보면 보람을 느끼는 것이다.

 

5 예술혼으로 전반적인 계통과 맥락이 자유롭게/재미있게 산출/산정되면 자신감( 사명감/책임감)이 붙게 되어 어떤 매개체라도 아름답게 설계/창조할 수 있게 된다. 탁월한 감각으로 중요한 단어를 선정/선택하고 언변(언동/언행)에 실수가 없도록 논술(논변/논리)하는 행위가 뛰어나면 우수한 선각자(지도자/철학자)로 회자된다.

 

6 인터넷 시대는 디지털과 아날로그 정보가 넘쳐남으로 다양한 정서와 정감으로 예술혼을 발견하면 두뇌 신경세포에 아름다운 감각이 배양/함양되도록 의식 수준을 계발해 갈 수 있다. 유익한 지식과 정보를 검색하면서 과학적(논리적/체계적)으로 내용을 수집하면 실용화(활성화/극대화/특성화) 하기 때문에 재미가 있는 것이다.

 

7 명작(명시/명창/명품)을 만들어 가면 예술혼이 깃든 디자인으로 야심만만한 설계/창조하게 되니 활력소가 있게 된다. 매력 있는 상상력으로 표현한 동영상은 촬영 솜씨를 발휘하면 독특한 아이디어로 산출하고 구상한다.  두뇌회로 도안은 내용별/용도별로 네트 워킹하면 마음을 사로잡는 것은 욕심이 아니라 인간의 삶인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