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철학

숫자 0 발견이후 문명이 발전

별빛3 2020. 5. 18. 00:39

455 숫자 0 발견이후 문명이 발전

 

1 정한 수신개념을 토대로 내면의 빛을 감지하면 모두가 하나임을 온 누리에 일사불란一絲不亂하게 찬양(찬미/찬송/찬가)하게 되었다. 태초에 거대한 별빛이 하나 있었으니 하는 창세기 말씀도 이해해갈 수 있으면 마음이 한결 평온해진다. 평온한 마음에 인터넷으로 디지털 문화/문명을 발전시키고자 노력하게 되었으니 피라미드 구조를 착안(착상/착공)하여 태극의 중심축으로 디자인하여보게 되었다.

 

2 태극에서 오는 별빛으로 감사하고자 하는 희망(갈망여망)을 담아 심오한 성찰을 거듭하면 경악하고 감탄할만한 아이디어를 만나볼 수 있어 재미가 있었다. 인생은 내면에서 신성神聖의 별빛으로 이끄는 장엄한 감흥(감명/감동)을 일으키는 글이나 영화를 만나보게 된다. 넋을 강인하고 당당하게 만드는 용기勇氣와 기백氣魄을 보고 마음을 자석처럼 끌어당기는 감성感性과 이성理性이 있어 반짝이게 되었다.

 

3 태극의 빛은 피나는 노력과 정성으로 사랑과 열정이 묻어난다면 진정으로 가치가 드러나는 것을 알 수가 있는 것이었다. 좋아하는 분야에 삼위일체(진선미/지덕체/정기신)로 미치도록 공부해야 전문분야에 최정예로 전문가가 될 수 있어 최고로 아름다워지는 것이다. 그 속에 과학적인 원리가 숨어 있음으로 이온을 발견해가면 살아있는 영혼으로 신성의 별빛을 찬미하고 찬양하면서 의사소통하게 되는 것이다.

 

4 신성의 별빛을 찬송/찬가 하여 가면 양심을 원천적으로 지키고 키워갈 수 있는 능력이 생기는 것이었다. 기백氣魄과 혼백魂魄에는 악질惡質이 상존하는 만큼 악영향을 주는 악질분자는 없다고 보았다. 부정부패와 불확실성이 없도록 극과 극이 하나로 조화되도록 태극을 연합함으로써 아름답게 융화하여 꽃을 피우니 power를 발휘하였다. 태극 빛은 조화와 질서가 있음으로 별빛이 나오게 되었다.

 

5 신성의 별빛은 고도로 영광榮光된 빛이라 얼마나 머나먼 곳에서 왔는지 상상도 못 할 정도이다. 태극에서 찬란하게 쏟아져 내리는 별빛 아래 조용히 사는 우리가 있다. 별빛은 맑고 환한 물질로 투명하니 광속도로 핵반응하면서 이 발산되었다. 별빛활력소가 원동력이 됨으로 밀도를 높여가며 물질 반응을 일으키고 있었다. 잠재능력 작용으로 인해서 원동력과 활력소가 융화하여 진흥/발전해가는 것이었다.

 

6 신성의 별빛은 찬양(찬미/찬송/찬가) 하면 따르기 마련이라 정중하게 기도드리고 엄숙히 경배하면 참되게 살아갈 수 있었다. 정기/정신 energy를 끊임없이 연구하면 사랑진리와 진실을 깨달아갈 수 있어 신성의 별빛을 자랑스럽게 여기게 되었다. 태극중심축으로 일체감을 만들어 가는 회로回路를 도안하면 알기가 쉬워진다. 오늘뿐만 아니라 내일도 좋아짐으로 피라미드 구조에 희망도 생기는 것이었다.

 

7 피라미드 구조에 대한 연구로 신선들 세상이 열리면 상통(형통/소통/대통)하는 것이다. 정기/정신 energy가 통합하여 발생되는 것은 음양의 밀도 차이 때문인데 위치에 따른 태극을 극대화할 수 있으니 광원을 개발하는데도 응용(활용/이용)하게 된다. 태극과 팔괘를 처음 그린 복희! 그분은 과연 누구이며 중화민국은 왜 태호 복희를 신성시하고 있겠는가. 서양은 동양철학 탐색하고 알파고 만들어 승리했다.

 

8 태극의 극치로 이어지는 굽이굽이마다 신성의 별빛이 울려 퍼지는 정경情景

그 어떤 기술로도 만들지 못하는 숨결이 배어 있었다. 빛의 삼원색인 빨강, 파랑, 녹색을 모두 합성하면 흰색이 되듯이 조화를 찬양/찬송/찬미하기 마련이다. 4000년 후에도 정기/정신 energy가 변하지 않도록 호흡을 수련(수양/수행)해 가는 흐름이 양자역학의 힘으로 악령惡靈과 악귀惡鬼를 물리칠 수 있는 power가 되어주고 있다.

 

9 무엇보다 너그러운 태도로 배려하는 마음씨가 있어야 마음 밭을 사랑으로 키우는 근원이라 할 수 있어 더없이 큰 정기/정신 energy로 문화를 빛나게 할 수 있었다. 정기/정신 energy는 미립자가 화룡점정畵龍點睛이 됨으로써 결정되는 결정체만들어지는데 태극의 극치와 삼각형으로 삼위일체가 됨으로써 자리를 잡게 되었다.

천부경 시대는 0이 없어 정체되었지만 숫자 0 발견 이후 문명이 발전하게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