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철학

태극의 빛은 energy 밀도가 높아 구심점에 융화

별빛3 2020. 5. 18. 00:03

454 태극의 빛은 energy 밀도가 높아 구심점에 융화

 

1 정한 수신개념 육 단계 계통 체계로 수련(수양/수행)해가면 재미가 있어진다. 육 단계 계통 체계로 발전하고 성숙하면 밀도와 질량이 있는 정기/정신 energy 입자가 물질로 빛이 나타나게 되었다. 최정상의 은 돌고 돌아도 하나로 합일된 상태를 말하며 음과 양이 조화하여 금분처럼 미묘한 물질이 형성되기도 하였다.

2 최정상 빛은 심미안/천리안으로 세상만사와 우주만물을 깨우치는 상태라 보았다. 우주공간에 잠재된 순수한 입자와 호응관계로 연합하면서 감응하도록 고결하게 만들어 가면 정기/정신 energy를 포착할 수 있었다. 육 단계 system에 대한 계통 체계를 마스터하면 희망과 용기와 의지를 안겨주어 별빛빛남을 이해하게 된다.

 

3 최정상빛남은 조화와 질서를 깨우쳐 가는 척도로 일류가 되어주었다. 빛은 진리이며 정수된 법칙이라 참된 마음으로 끊임없이 보듬어 가면 최정상에서 을 발휘하는 지혜가 생기게 되었다. 밝은 별빛으로 정기/정신 energy를 고강도로 수련(수양/수행)해 갈 수 있어 정밀도精密度도안으로 모습이 나타나게 되었다.

 

4 도안에 신들리면 비로소 태극의 빛에 눈을 뜨게 되는 것이라 음양으로 변화하는 이치가 있었다. 태극의 빛줄기를 근본적으로 나누어보면 하나의 입자가 분자로 빛나는 것이다. 전기를 띠지 않는 입자는 중성미자로 질량이 없는 것이라 빛보다 빠르게 직진한다. 태극의 빛정기/정신 energy를 끊임없이 수련해야 볼 수 있다.

 

5 태극의 빛으로 빛나는 현상도 정기/정신 energy가 한 점에 모여 최강이 되었다. 우주에 총총한 별빛도 총량으로 합산/분산시켜 보면 이해하기가 수월한 것이었다. 덩치가 큰 데이터도 잘게 쪼갠 다음에 테마별/항목별/수준별로 활력소를 입력하고 색깔을 분류해서 작성한 결과물을 뇌리에 전송/전달받으면 활력소가 입증이 된다.

 

6 태극의 빛은 초고속/초고압으로 열기熱氣를 받으면 양극兩極에 정화精華/승화 하여 번개 불같은 섬광閃光으로 나타나는 특성(성질/성품/성향)이 있었다. 섬광은 분광分光되면 power가 약한 부분은 달무리처럼 다시 나타나 밝혀주기도 한다. 빛 분자가 연동하여 빠르게 움직이면 순식간에 나타나 감흥/감동/감탄하기 마련이다.

 

7 태극의 빛으로 나타난 입자가 맑고 밝은 주변 공간에 모여들어 기운이 축적되면 음양陰陽의 자극磁極/자장磁場으로 자기장磁氣場이 형성되었다. 별빛으로 입자가 파동 하는데 분출된 물질은 분자구조로 섬광이 되는 현상이 있어 빛나게 되었다. 빛나는 실마리가 있음으로 빨리 움직이며 입자 개수를 늘렸다 줄였다 하기도 한다.

 

8 별빛으로 교류 기운이 정화/융화하면서 일어나는 현상은 섬광閃光으로 반짝인다. 태극에 빛이 나오는 것은 정기/정신 energy를 띤 미세한 입자가 양전자 자기磁氣와 자극磁極으로 변화하여 정수精髓를 띤 분자分子가 고도화/극대화해 반짝여주었다. 태극의 빛은 에너지 밀도가 높아 찬란하게 빛남으로써 구심점에 융화하고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