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철학

빛으로 기운/기백이 번창

별빛3 2020. 5. 2. 02:36

417 빛으로 기운/기백이 번창

 

1 정한 수신개념 육 단계는 빛나는 으로 마음을 열어보게 되니 몰라보게 안정되는 사실을 발견하고 행복하게 되었다. 빛의 입자는 순간적으로 빠른 속도로 이동하고 전달해가고 있었다. 동식물은 이 없으면 살 수 없는 세상이라 노래할 으로 소리 세계를 연구/탐구하여 보면 생태계 질서에 조화하면서 살아간다.

 

2 마음이 공존하는 세상이라 햇빛/달빛/별빛 덕분에 조화롭게 살아가는 것이었다. 빛은 전기장과 자기장의 파동으로 표현됨으로 전기 energy의 한 형태로 이해될 수 있는 것이다. 맑은 정기/정신 energy(기세/기백/기질)가 순조롭게 변화하고 있어 개척(일류/정신)을 발휘하면 빛나게 성공/성취할 수밖에 없는 마음이 있는 것이다.

 

3 정기/정신 energy를 끊임없이 연찬하면서 형성되는 빛의 세계를 분석/분류하고 구분/구별하다 보면 극락세계가 존재함을 발견하게 되어 경이로워질 따름이다. 맑고 밝은 mindsense마음을 수련(수양/수행)하고 조용한 가운데 명상하면 원심력으로 투시할 수 있어 빛 입자가 뇌리 속에 담겨있음을 감지하게 되었다.

 

4 뇌리에 있는 빛 입자를 보고 정기/정신 energy의 극치를 실감하면 신나고 즐거운 마음이 되어주었다. 맑고 밝게 빛나는 여정旅情을 바란다면 천년의 정, 천년의 빛이 되도록 준비에 만전을 다하게 되면 되는 것이었다. 빛을 열심히 연구하도록 노력하면 융성기/최성기를 맞이해 승승장구하니 자신감을 느껴보게 되는 것이었다.

 

5 자신감 있으면 독립적인 인간이 아닌 타인과 더불어 도와가며 살아가는 것이다. 어려울 때일수록 최고 정상들이 말하는 인생 경험담과 인간에 관한 지혜는 도움이 되는 것이 많아 참고해 볼만한 가치가 충분하였다. 정기/정신 energy에 대한 깊은 이치를 깨달았을 때 황홀한 기쁨을 만끽하게 되어 맑고 밝은 별빛을 찾게 되었다.

 

6 맑고 밝은 별빛은 수억 광년 전에 빛으로 달려온 것을 이제 보고 있으니 마음을 사로잡기에 충분하였다. 정기/정신 energy(생기/활기/정기/용기/슬기/재기/총기)가 순수하게 고양되어 가면 마음 밭에 밝은 빛의 으로 풍성하게 가꾸는 것이었다. 인내심(자비심/극기심)도 키워갈 수 있어 의지意志/투지가 대단해지는 것이었다.

 

7 의지와 투지가 대단한 고수高手들은 최정상으로 의식(인식/지식)하는 지혜안이 이미 향상되어가 시간과 공간을 초월하여 가니 광대한 마음이 들게 하였던 것이다. 인생사에 돌풍이 휘몰아쳐도 정기/정신 energy로 감각(감동/감명/감흥/감탄)을 높여가면 새롭게 개척해갈 수 있어 으로 기운/기백이 번창하게 되었던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