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철학

문화/문명이 번영/번창하는 시대

별빛3 2020. 4. 17. 14:20

387-2 문화/문명이 번영/번창하는 시대

 

1 최고 수준의 총명하고 똑똑한 소수정예(과학자/공학자/의학자/철학자/수학자) 들은 미시 세계/거시 세계에서 일어나는 변화무쌍한 결과물을 깊숙이 연구해본다. 기술적 원리/물리적 법칙/자연적 변화/수학적 방식으로 연구(연동/연찬)하면서 다양한 계통 체계와 이치를 발견하고 논문(논설/논리)을 작성하여 발표하고 있다.

 

2 계통 체계를 수립하고 논술(논증/논평)하면서 토론할 수 있어 대단해지고 있다. 최고의 경지에 도달해 보석처럼 빛내주는 소수정예(철학가/예술가/음악가/건축가/문학가/웅변가/경제가)들은 인류의 진화(조화/평화)를 심층적으로 밝혀보고 있다뿌리 깊은 역사로 물줄기가 유유히 이뤄지면 발전해 갈 수 있는 토대가 이뤄졌다.

 

3 소수정예문화/문명을 진흥 발전시키기 위해 태어난 인물 중에 하나라 남다른 사고思考(사유/사색/사상)로 심사숙고하면서 적극적으로 활동하고 있다. 지혜가 있는 덕성(지성/품성/인성)으로 정기/정신 energy를 연구하기도 하였다. 맑고 밝은 마음으로 정기/정신 energy 활력소를 낱낱이 밝혀주어 분위기를 빛내주게 된다.

 

4 정기/정신 energy는 일맥상통一脈相通하는 공통점이 많아 나름대로 핵심 요소를 결정(산정/선정/판정)하면 기대에 부응한다. 태풍이 일어나는 경우가 있어도 해 뜰 날이 오는 것이라 풍요한 땅이 아닌 황무지라도 paradise를 착안/착상하게 되었다. 지혜와 정보를 챙겨보면 미래를 설계 창조할 수 있어 최성기/성숙기를 맞이한다.

 

5 소수정예들은 태어난 땅에서 언제나 빛나는 보배로 존경을 받아가는 인물이라 할 수 있다. 오직 하나뿐인 지혜의 등대 불이라 불리기 때문에 삶의 품격을 향상하는 철학으로 계통 체계가 잡히는 것이라 받들게 된다. 인류의 건강과 행복과 평화를 도모해가는 능력과 열망을 가진 정예들은 더 나은 세상을 만들기 위해서 노력한다.

 

6 소수정예들은 수많은 세월이 흘러도 디지털과 아날로그 system으로 사랑의 꽃을 피우기 위해 희망의 나래를 펼쳐 보는 것이다. 성명정性命精/지인용智仁勇/진선미 眞善美가 있는 세상이라 한줄기 이 되어준다. 온 누리에 명명백백하게 밝혀주니 미래에도 희망차게 펼칠 수 있어 문화/문명이 번영/번창하는 시대가 오는 것이다.

'나의 철학'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재미있는 인생  (0) 2020.04.18
홍익인간을 도모  (0) 2020.04.18
소수정예는 일생일대의 명작을 창조  (0) 2020.04.17
소수 정예는 특별한 기술로 완성  (0) 2020.04.17
번영과 성공을 위해 전심전력  (0) 2020.04.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