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철학

잠재능력이 나타남으로 비로소 성공

별빛3 2020. 4. 14. 18:50

339 잠재능력이 나타남으로 비로소 성공

 

1 성공에는 왕도王道가 없지만 진선미/정기신/지덕체를 삼위일체로 하여 하나로 大三合/運三四하는 천부경의 지혜로 자아를 성찰하는 기회를 가져보면 좋아진다. 하루 4시간 정도 숙면熟眠하면서 시간을 벌어 가는 요령을 체득해 가면 총기가 생겨 하루 3시간 정도 유용하게 활용/이용해 가게 되니 보람찬 하루가 되어준다.

 

2 성공한 저명한 인사들이 배워온 가장 큰 무기는 용기와 희망, 의지와 집념이라고 자주 말하고 있으니 일단 시도試圖/시합試合/시험試驗/시행試行해 보면 성공해 갈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게 된다. 성공한다는 마음(자신감/승리감/안정감/유대감)으로 사랑이 붙으면 확신되기 시작하여 활기와 용기가 생겨 승승장구하는 것이다.

 

3 사랑을 이끌어내고 성공이나 행동으로 안내하는 좋은 말들은 많았지만 정기/정신 energy를 적절히 아우르는 합리적인 용어는 아직 찾아보지 못하였다. 구체적인 방안(방도/방침/방법)을 제안(제시/제공)하는 정한 수라는 용어를 창안(창조/창시/창출)용기 있게 행사/행동한다는 위력과 성공이 있어 실감 나는 것이다.

 

4 성공은 거듭될수록 내용이 더욱 알차게 되어 줄기차게 달성해갈 수 있고 정서와 정감에 대한 특별한 사랑잠재능력으로 강화되어야 힘입은 바가 크다고 말한다. 성공살신성인의 정기/정신과 의지와 용기를 발휘해야 혁혁한 공을 세우게 된다. 행사/행동한다고 성공이 당연히 된다고 생각하는 것은 권위주의적 발상일 뿐이다.

 

5 성공은 달성하는 과정이 중요하기 때문에 실수했을 때 잘못된 원인을 반성하면서 용기 있게 다시 일어서는 지혜가 있어야 결과가 좋아진다. 정기/정신 energy가 있으므로 사랑과 열정, 용기와 기백이 가득해지는 것이다. 단계별로 성공하는 과정이 있음으로 한결같은 마음으로 총력을 기울이면 최성기로 발전하는 것이다.

 

6 인간의 특성(근성/심성/본성)을 구체적으로 해명/규명해 보고 특질(특색/특징)을 구조화/체계화하여 판별하기 쉽도록 코드로 정리 정돈하면 명확히 판명이 된다. 그래서 새로운 사고방식으로 착안/착상하고 창안/창출하여야 정기/정신 energy로 활력이 넘치는 의지와 투지에서 놀라운 잠재능력이 나타남으로 비로소 성공한다.

 

'나의 철학'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인과관계  (0) 2020.04.15
챔피언이 훈련하는 방법  (0) 2020.04.15
용기로 열정이 가득해지면 마침내 성공  (0) 2020.04.14
정기/정신 energy를 배양함으로 성공  (0) 2020.04.14
정기/정신 energy를 함양  (0) 2020.04.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