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철학

정한 수手 신개념 공개하며

별빛3 2020. 11. 14. 03:14

34-2

정한 수신개념 공개하며

 

1 정한 수신개념은 어디에도 응용(활용/적용/이용)할 수 있는 지혜라 애정과 관심이 있으면 받아볼 수 있고 사용해볼 수 있습니다. 덕분에 육 단계 계통 체계를 확립하는 계기가 되어 구조를 확보하고 수립하였습니다. 고도난청을 극복하고 국가시행인 건축사/건설기술자 시험에 합격한 일이 있어 그 경험담을 장려하고 발전시키자는 용기가 있었기 때문에 자신 있게 공개하는 것입니다.

 

2 인터넷 바둑 사이트에 1999년 말경부터 장려하다 보니 상수와 하수 문장 구절이 사만 줄 이상을 돌파하였습니다. 네티즌이 어렵다 하여 구체적으로 도안圖案을 그리고 논리화하니 감탄하게 되었습니다. 감사한 마음으로 읽고 새로운 감각이 태동하는데 도움이 된다면 별빛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별빛이 확인되면 육 단계 system으로 행복하게 응용할 수 있는 재미가 있어 경건한 마음이 드는 것입니다.

 

3 신개념을 설계 창조해 건강과 행복과 평화를 도모하자는 의지로 시작하였는데 누가 알겠습니까. 신세계와 별천지를 개척해서 새롭게 발전하자는 나의 마음을... 신성한 작업이었기 때문에 지칠 줄 모르고 하고 있으며 최초로 창안(창조/창출)한 정한 수용어用語는 철학이지만 묘하게도 어디에도 작용하는 신비가 있습니다. 부정과 부패를 뿌리치고 깨끗한 풍토를 만들어 정화시켜가는 묘미도 있습니다.

 

4 역경과 고통이 있어도 만남을 뿌리치고 심연 속의 맥락을 파고들며 나 홀로 심층을 연구해 육 단계로 계통 체계를 수립한 것도 피나는 노력과 일관된 신념으로 행사/행동한 덕분이라 봅니다. 몸에 신명神明이 들어 평생 원수라도 사랑하자고 다짐하며 열심히 했습니다. 내가 녹아 버리지 않기 위해서는 부정/부패에 강력하게 대응(대비/대처)할 줄도 알아야 사랑도 따뜻하게 나누어가질 수 있음을 압니다.

 

5 누군가 함께 둥지를 짓고 정기/정신 energy에 대한 기운(기세/기백/기량)을 수련(수양/수행)하면서 함께 나눌 수 있다면 아름답게 영광이 피어나는데 파트너가 있으면 더욱 좋겠습니다. 언제 까지 할지 몰라도 한마음으로 행사/행동하여야 대장경으로 진동되는 파동이 있고 그러면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깨닫고 digital과 아날로그 system으로 함께 발전시키기 위해 용기 있게 실천/실행하는 것입니다.

 

6 나는 나의 마음이 있고 세상은 마음과도 관계가 있는 존재라 보기 때문에 생활 사이클 속에 계속 연동(연속/연계/연합)되는 매력이 있습니다. 우주 마음은 나를 도구로 활용하고 나는 바둑을 도구로 이용(응용/적용/수용)하면서 감각이 작동하는 되로 다양한 정서와 정감에 대한 mindsense를 다방면 다각도로 기술하게 되니 사고/사유/사색/사상하는 생각의 깊이가 다방면 다각도로 성숙되고 깊어졌습니다.

 

혼자 소중하게 간직해 읽어도 정기/정신 energy로 빛이 남아 돔을 느끼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