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철학

정기/정신 energy와 활력소로 호연지기

별빛3 2020. 9. 28. 10:50

272-2 정기/정신 energy와 활력소로 호연지기

 

1 정한 수신개념을 철학의 일환一環으로 보고 동적/정적靜的인 동작動作을 자주 하고 정관靜觀하여가면 심신心身 건강을 안정적으로 컨트롤해 갈 수 있는 것이다현대인에게는 사랑과 자비慈悲로 몸소 실천해 가는 것이 중요한 덕목이라 정기/ 정신 energy대한 기술(기공/기법/기예)을 연구하면 활력소를 마련하게 된다활력소가 뚜렷한 특징으로 나타나 분위기를 좋게 하니 인정人情이 붙기 시작한다.

 

2 사 단계 한 수 mindsense로 행공 동작을 개발하고 수련(수양/수행)하면 활력소를 마련하고 심신을 정화淨化할 수 있어 얼굴에 화색이 들기 시작한다적극적이고 능동적으로 추진해 갈 수 있어 의외의 효과가 있음을 확인할 수 있다.

기분이 좋아지면 정기/정신 energy(생기/총기/윤기/활기)를 새롭게 강화시켜갈 수 있어 몸과 마음이 한결 가뿐해지고 하는 일이 수월해지는 사실을 체험하게 된다.

 

3 정기/정신 energy를 되돌아볼 수 있는 확실한 방법(방안/방도/방책)이 됨으로 활력소를 마련하면 진정한 철학으로 전수/전달해가게 된다. 활력소가 지혜가 되니 정기/정신 energy를 맑게 유지 관리해갈 수 있어 뇌리가 제대로 따라주고 마음으로 의식 수준을 집중적으로 정화할 수 있다. 내 외면으로 활력소가 채워지는 것을 체감하면 초야에서 조용하게 수련(수양/수행)하는 사람도 진정으로 활용하게 된다.

 

4 정기/정신 energy(생기/총기/윤기/활기/끈기)를 밝혀보고 기운/기백이 좋아지면 활력소를 갖출 수 있어 마음을 수련(수양/수행)하는 토대가 형성된다. 활력소로 활력이 심어지도록 몸과 마음을 닦아 가면 행복이 이뤄지고 인류가 번영하는데도 좋은 정보로 지침이 되어준다. 정기/정신 energy는 흡수가 빨라서 새로운 방법( 방안/방도/방책)을 제안(제시/제공)하게 되면 발 빠르게 응용하여야 좋아진다.

 

5 대자연의 향기에도 활력소가 풍부하니 수많은 생명체의 보금자리가 되고 있다. 건강한 몸에서 정기/정신 energy가 발산/발휘됨을 느낄 수 있어 잘 관리해야 한다모든 것이 자연법칙에 의해서 생명력이 움직이듯이 자연의 향기는 몸체에 활력소로 피어난다. 심산유곡深山幽谷에 맑고 깨끗한 샘물을 마셔도 활력소가 보충이 된다신선한 공기를 마음껏 호흡하여도 스트레스를 간단히 물리칠 수 있어 좋은 것이다.

 

6 나는 자연인이다 방송 보면 자연 속에 살아 신선한 공기와 물로 을 물리친다. 깨끗한 샘물과 공기를 마시고 정기/정신 energy를 수련(수양/수행)하면 신선한 산소를 호흡하고 공기 영양소를 흡수하는 덕분에 심신건강이 좋아지기 마련이다어떤 지혜으로 심신건강을 관리해갈까 활력소를 갖춰야 좋아지게 된다. 차분하고 여유 있는 마음으로 저명한 철학의 활력소를 연구하면 호연지기하는 삶인 것이다.

 

 

'나의 철학' 카테고리의 다른 글

희망과 용기  (0) 2020.09.29
산행으로 심신건강관리  (0) 2020.09.28
인간관계/인과관계  (0) 2020.09.28
발성연습으로 말문이 열리기 시작  (0) 2020.09.27
고도난청은 개척해야 문화발전에 동참  (0) 2020.09.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