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철학

인간관계의 중요성

별빛3 2020. 9. 15. 07:53

287-23 인간관계의 중요성

 

1 고도난청은 사기꾼에게 걸리지 않도록 정신을 바짝 차리고 조심하여야 한다사악한 분자들은 허위증거나 증인을 앞세워 판사가 오판을 하도록 유인하게 된다. 경륜 없는 판사나 변호사는 쌍방 간의 의견을 청취하거나 타당성 여부를 확인하지 않고 일방적인 허위 증인이나 증거를 사실로 믿고 주관적으로 판단하고 있었다그래서 선진 기법(기술/기예/기공)을 배워가는 정신자세가 중요하다고 본 것이다.

 

2 판결문은 판사가 결정하는 것이니 결과에 대한 책임을 진다는 마음씨이면 인생은 두말없이 평온하여진다. 인생사는 천태만상이라 전문적인 사기꾼에게 경험 없는 판사가 파산 선고하는 일은 다시는 없어야 억울한 피해자가 없어지게 되고, 양심이 지켜지는 삶으로 세상이 살기 좋은 사회가 된다. 선악이 공존하는 사회라 양심을 속이는 사악한 분자와 사는 인생은 지겨우니까 판사가 판결을 올바로 하여야 한다.

 

3 판사가 전문적인 사기꾼에게 파산선고를 해줘 악질분자가 판치도록 만들어 가는 세상은 살기가 힘들어진다. 사기꾼은 기생하지 못하도록 기질을 도태시켜가야 질서와 조화를 확립해갈 수 있어 밝은 세상이 된다. 기세/기백이 있는 고도난청은 결사투쟁을 해서라도 수억 원을 대여해준 돈은 받아내야 마음이 안정된다. 사악한 분자에 잘못 걸려들어 3년 이상 세월歲月이 흘러가도 이명耳鳴이 멈추지 않는다.

 

4 사기꾼의 속임수에 걸려든 고도난청은 인생행로가 어긋나고 가정풍파가 일어나기 시작한다. 마음이 아프고 슬픈 일이 발생하면 빨리 잊어버려야 심신건강을 지켜갈 수 있는 것이다. 재수 없는 일로 우울증이 오면 신경과 의사에 자문을 받아보고 치료하여야 상처 받은 마음도 편안해진다. 마음을 편안히 가지고 단계별/수준별로 심신건강을 수련(수양/수행)해가면 성격(성향/성품/성질)환경에 맞게 적응한다.

 

5 가정행복이 힘들어지는 고도난청인은 사악한 악질분자를 잘못 만나면 인내하면서 심신건강을 지켜가는 쪽으로 대응(대비/대처)하는 것이 중요한 마음가짐이다악질분자는 기생하지 못하도록 도태시키고 분위기를 정화하여야 행복할 수 있다용기가 있는 사람은 역경에 부닥쳐도 인간관계에서 재기하도록 자신 있게 행사/ 행동하게 되니 경제위기가 닥치면 극복하면서 살아감으로 마음 편안하여진다.

 

6 인간관계의 중요성을 재차 강조하고 있는데 바로 지금이라도 저명한 스승님이나 선배님을 만나 뵙고 자문을 받아서 행사/행동해야 역경과 난관을 극복할 수 있게 된다. 지난 역사를 교훈으로 삼아야 불행이 재발되는 것을 막을 수 있는 것이다가정경제로 위기가 높아질 때일수록 인과관계로 인한 피해가 예상됨으로 도통한 선인들을 만나 자문을 받아야 건강하고 행복하고 평화로운 삶을 살아가게 된다.

 

'나의 철학'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고도난청은 문자로 의사소통  (0) 2020.09.19
삼위일체로 표현  (0) 2020.09.16
새로운 것을 발견  (0) 2020.09.15
블로그 방을 만들어 맥락을 발견  (0) 2020.09.14
인터넷 문화/문명 발전  (0) 2020.09.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