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철학

새로운 것을 발견

별빛3 2020. 9. 15. 01:44

287-22

새로운 것을 발견

 

1 정한 수신개념 창안(창조/창시/창출)하고 인터넷 바둑 저잣거리에 삼 년 이상 주야로 수훈垂訓을 장려하면서 선물하다 보니 사고思考/사유/사색/사상이 심오하게 깊어졌다. 문장 구절이 삼만 줄을 돌파하자 바둑을 좋아하는 네티즌들에 특별한 의미로 자리매김할 수 있어 가슴 뭉클한 감명/감흥을 받아서 체계화하게 되었다.

 

2 신개념의 장을 설계 창조해 열심히 개선/개혁하고 개척하여가니 섬세한 mindsense로 의미 있는 구절을 성황리에 작성(편성/구성/집성)할 수 있었다. 논리를 체계화(과학화/구조화)하다 보니 하나의 철학으로 이론적인 체계를 갖추게 되었다. 수수방관袖手傍觀할 수 없어 심기일전하는 마음으로 열정과 애정을 가지고 하였다.

 

3 아버지가 6.25 전쟁 후에 동장에 당선되었는데 정치공작으로 억울하게 암살당한 사실이 동기가 되어 개념을 창안(창조/창시/창출)하였다. 놀라운 사실이지만 함께 행사/행동해보면 지혜안을 깨달아가는 재미가 있다. 도안圖案을 설계/창조하고 조화의 장을 열어 가면 건강과 행복과 평화를 도모해갈 수 있어 위안이 되어준다.

 

4 신개념은 진실과 진리를 발견해갈 수 있는 총명함이 있기 때문에 핵심 요소와 허위증거도 밝혀 볼 수 있어 악질은 분석/분류하고 구분/구별해 추방하게 된다신개념을 총체적으로 도입해 구체적인 개념도로 도안圖案해보면 이해를 도모하게 되어 성장과 발전을 촉진해 가는 좌우명으로 본보기가 되는 분수령이 되어주었다.

 

5 본보기가 되는 모델을 참고하고 문제 해결 능력을 확장시켜 가면 잠재능력(실력/ 기력/심력/담력/정력)을 다방면 다각도로 확충시켜가게 되는데 일반인은 장애인을 도와줘야 하는 일에 정성을 다하고 참되게 진흥/발전해가게 된다. 그러면 개인별로 잘할 수 있는 방안(방도/방책/방법/방향/방침)을 손쉽게 찾아갈 수 있는 것이다.

 

6 잘할 수 있는 방안/방도를 자세히 기술해보면 기운이나 기백이 왕성한 모양으로 아름답게 디자인해 갈 수 있어 지혜안/심미안을 활용하는 기쁨이 솟아나게 되었다다양한 정서와 정감에 대한 mindsense를 몰라볼 정도로 분석/분류하고 구분( 구별/구획)할 수 있어 이성과 감성을 높여주게 되니 새로운 것을 발견하기도 한다.

'나의 철학'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삼위일체로 표현  (0) 2020.09.16
인간관계의 중요성  (0) 2020.09.15
블로그 방을 만들어 맥락을 발견  (0) 2020.09.14
인터넷 문화/문명 발전  (0) 2020.09.14
블로그 방을 만들어 정보를 나눔  (0) 2020.09.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