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철학

블로그 방을 만들어 정보를 나눔

별빛3 2020. 9. 14. 01:16

287-10

블로그 방을 만들어 정보를 나눔

 

1 정한 수신개념의 물결로 맹아萌芽가 싹텄기 때문에 디지털로 움직이는 글로벌 시스템에도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최선을 다해 블로그 방 만들어 운용하는 것이다. 인터넷이 고속으로 발전하는 시대에 고도난청이라도 노력할 때 문화/문명 대열에 동참하게 되어 재미가 있어지니 우연이 아닌 필연으로 이루어지는 과정인 것이다.

 

2 문화/문명이 번영/번창하고 부흥하는 물결 속에서 먼저 내 자신을 사랑하고 존경하면서 헌신 봉사해 간다는 마음으로 시작하면 되는 것이다. 고도난청이라도 개인 블로그 방을 만들어 유익한 정보를 나누면서 생활하면 도움이 돼 사회활동에 적극적으로 헌신/봉사해 갈 수 있어 활기(생기/슬기/심기/정기)가 생기는 것이다.

 

3 오늘날은 블로그에서 자신이 활기차게 디자인한 신개념 철학으로 의미를 전수/전달하면서 지혜안/심미안을 주고받을 수 있으니 알짜를 배워볼 수 있게 되었다고도난청은 인터넷 개인 블로그 방을 통해 일반인과 댓글로 대화하는 흥미로운 시간과 기회가 있기 때문에 시대가 고속으로 변화하여도 대열에 동행하게 되었다.

 

4 삶에 대한 걱정거리가 있으면 심리에 대한 압박이 심해져할 말도 제대로 못 하니 주어진 신체조건에 더 이상 신경 쓰지 말고 감사하면서 사랑과 의지로 정기/정신 energy(용기/슬기/심기/근기/정기/운기)를 강화하는데 앞장서가게 된다. 수필을 쓰든지 시한 수를 한다든지 사진을 올리는 것도 동기부여를 받기 위한 것이다.

 

5 경제가 어렵고 곤란한 일이 있어도 짧은 시간이라도 신나게 즐기면서 좋아하는 취미나 운동을 하면 심신건강을 도모하게 된다. 부모님과 사랑을 위한 그리운 노래를 불러도 정기/정신 energy가 공명하고 조율하는 데 따라 소리의 파동이 달라지니 인터넷 사이트에도 심금을 울려주는 블로그 방이 있음을 이해하게 된다.

 

6 인터넷 사이트로 유익한 정보를 주고받으면서 자료를 수집/수용하여 행복하고 건강해질 수 있다는 점에 박사학위가 수십 개나 있는 학자도 부럽지 않은 것이다그동안 축적해온 사고/사유/사색/사상이 능숙하여지면 갑론을박도 할 수 있고 자연에 대한 문장도 정서/정감의 느낌을 담은 것이라면 무슨 두려움이 있겠는가.

 

7 스스로 퇴고할 때까지 활동이 가능하면 최고의 style로 성과를 추구할 수 있기 때문에 블로그 방을 만들어 pioneer가 되면 전문분야별로 수준 높은 네티즌을 만나 유익한 정보를 나누어볼 수 있어 행복해지게 된다. 방 속의 방에서 대화나 의견을 주고받는 효과가 입증되면 수용체계가 단계별로 놀랍게 발전되고 있음을 실감한다.

 

'나의 철학' 카테고리의 다른 글

블로그 방을 만들어 맥락을 발견  (0) 2020.09.14
인터넷 문화/문명 발전  (0) 2020.09.14
잠재능력을 발휘  (0) 2020.09.13
고도난청은 개척정신이 투철  (0) 2020.09.08
지혜안/심미안을 합성  (0) 2020.09.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