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철학

활력소

별빛3 2020. 11. 8. 17:57

144-23 활력소

 

1 신개념은 고대 철학을 일고 심층적으로 읽도록 만들었으니 생활의 활력소가 되는 단어를 찾아 읽어보아야 가정에 도움이 된다. 요점이 궁금하다면 인터넷 검색 창에 단어를 타이핑해 찾아보면 핵심 정보가 나온다. 정보를 검색하다 보면 판단오류를 줄이는데 활동 영역이 미약하다는 점을 느끼는 것이다. 그래도 부족한 점이 있다면 최고 영(靈) 능력자인 정신신경과 의사를 찾아가 정신세계 상담을 받아봐야 한다.

 

2 인터넷으로 문화 문명이 급속도로 발전함으로 최고의 의사는 누구인가에 따라 활력소가 의미심장해진다. 파워 있는 선교사들은 마음을 수련/수양하는 데 따라 영혼이 방황하는 사람들에게 길라잡이가 되어준다. 인간의 영혼이 무엇인지 영감을 이해하면 비로소 핵심 요소를 배워 지혜안이 발전해가게 된다. 지혜안으로 힘이 배양된 사람이 밝은 세상을 만들도록 노력하는 성인들이 방방곡곡에서 나타난다.

 

3 성인의 지혜안이 있음으로써 영혼과 영감을 기술한다. 이 세상은 인터넷 문화 문명으로 심리학도 발전을 도모해 갈 수 있어 인격(인품/인성)을 고양할 수 있는 인생이 되어준다. 인생은 지혜안뿐만 아니라 분야별로 저명한 활력소를 집중적으로 섭렵하고 공부하면 도움이 된다. 지도받는 스승님에게 활력소를 배우고 단전호흡 운동으로 마음을 수련/수양하면 사랑 있는 행사/행동으로 일신하는 삶이 되어준다.

 

4 사랑을 중심 테마로 즐겁게 살아가면 꿈속에 천상 선녀와 신명 나게 활력소를 나누는 인연도 생기는 것이다. 자기를 먼저 사랑하고 존경하면서 헌신 봉사하면 건강하고 행복하고 평화롭게 살아갈 수 있다. 종교는 부활한다는 이야기로 논리를 비약하지 말아야 설득력이 있다. 일방적인 부활이나 믿음은 쓸모가 없으므로 세뇌 교육하지 말고 세계 평화를 도모하는 쪽으로 지혜안/심미안을 장려해야 좋아진다.

 

5 지혜안을 장려하면 심기 조절할 수 있어 마음을 유쾌하게 관리하게 된다. 마음은 자신감 있는 인생으로 활력소와 직결되기 때문에 건강하게 활동할 수 있게 된다. 활력소를 배양하는 방법을 산속에서 배우면 생활 사이클에 심신 건강을 도모할 수 있어 잔병도 물리친다. 일상생활에 신선한 공기를 호흡하므로 잔병이 없어진다면 마음이 맑고 밝아 하나의 빛으로 활력소를 열어보는 효과가 있어 실감하는 것이다.

 

6 활력소가 생활방식에 어울리지 않으면 영혼과 영감을 존중하면서 살아가면 된다. 인류의 문화/문명은 발전하여 몇백 년 전보다 많이 세련되게 변화/진화되어 왔다. 우리의 영혼이나 영감뿐만 아니라 정신 energy도 그러한지 자문자답해볼 필요가 있다. 인터넷 문화/문명으로 디지털 시스템이 진흥/발전하고 있어 정신 energy를 발견하고 체계적/과학적으로 다스려 가면 더욱더 활기찬 생활을 할 수 있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