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철학

정기/정신 energy에 대한 power

별빛3 2020. 4. 30. 21:22

418 정기/정신 energy에 대한 power

 

1 소수정예는 언제 어디서나 정기/정신 energy의 정수精髓와 진수眞髓를 한결같은 마음으로 연구하면서 장려하여 정신적인 빛으로 힘차게 떠오르고 있었다. 철학을 육각형 구조로 도안하여 상기시켜보니까 수시로 심사숙고深思熟考하는 것이었다. 사랑을 중심으로 희망찬 마음은 기백(기세/기운)이 발생하여 꽃피우기 마련이었다.

 

2 사랑을 테마로 창안(창조/창시/창출)하는 물결운동하면 새로운 융성기/최성기를 맞이할 수 있어 변화(진화/정화/승화)를 촉진하게 되었다. 변화를 촉진해가는 것은 각자의 마음 씀씀이에 달려있었다. 일심동체로 행사/행동하면 상상을 초월해 가는 현상도 있게 되니 정기/정신 energy불가사의해도 한마음으로 집중하게 되었다.

3 정기/정신 energy가 이토록 경이로운 일들을 해내는 고수들은 극소수라 믿기지 않지만 WWE 챔피언 경기를 보면 쉽게 이해할 수 있었다. 정기/정신 energy는 남녀 불문하고 고강도로 수련(수양/수행)하여 심신건강을 탄력 있게 만들었다. 지덕체에 안전을 도모하여가면 별천지를 희망차게 열어보는 동기/계기가 되어주는 것이었다.

 

4 정기/정신 energy를 과학적으로 고양시켜 가는 방법(방도/방안/방책)을 마련하기 위해서는 수많은 지식정보를 연구하고 핵심 요소를 집대성해 수준별로 도안하였다. 인터넷 시대에는 디지털과 아날로그 system으로 맥락을 조화(융화/승화)시켜 갈 수 있으니 영적으로 보호받고 있는 사람들은 잔병이 들어도 자연적으로 치유되었다.

 

5 치유하여 건강한 사람은 맑고 밝은 mindsense이성理性과 감성感性 차이를 감지하게 되어 재미있는 분위기로 연속連續/연계/연동聯動/연합聯合/연출演出/ 연기演技를 하면서 잠재능력을 키워갔다. 육신과 영혼 안에 마지막으로 간직하고 있는 정기/정신 energy의 비결(비급/비방/비밀)을 잊어먹어서는 안 되는 것이었다.

 

6 정신세계에 최고로 우수한 정예들은 정기/정신 energy에 대한 power가 고강도로 충전되어 있으니 극치極致에 도달하도록 마음에 관심을 갖고 깊이 연구하여갔다. 최성기(고도기/융성기)에 오른 소수정예들은 사고思考/ 사유/사색/사상하는 방식과 방법도 맑고 밝아 신명神明이 들기 시작하면 기특하게 행사/행동하기 마련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