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4/24 3

하나님 10

B141 하나님 10 고도난청으로 인생이 힘들어질 때마다 하나님은 생명의 줄기를 잡아주셨습니다. 참다운 삶으로 진화를 거듭하도록 하십니다. 하나님은 총기를 주목하고 사랑하시니 마음 붙일 곳을 스스로 찾게 하셨습니다. 명작이 있으면 발전 있음을 알게 했습니다. 하나님은 자연적으로 작용함이 있어 어떤 경우라도 유유자적하게 되었습니다. 역경을 이기고 인덕을 쌓은 덕분이라 봅니다. 하나님은 친구도 사귀게 하셨습니다. 유익한 자료에 전심전력할 터전을 주시고 슬기롭게 행사하여 창의를 발휘하게 했습니다. 하나님 만남이 이렇게 이뤄지니 평소에 사유세계를 자각하도록 깨우쳐주었습니다. 핵심 있어 참다운 결과로 나타나는 것입니다.

詩 한 수 2021.04.24

하나님 9

140 하나님 9 하나님의 마음에 달려가 봅니다. 주변 아름답게 단장 시켜 좋아지니 컴퓨터 창가에도 노래가 시작됩니다. 하나님을 알고자 하는 눈길마다 노래의 리듬을 찾아가는 마음마다 온몸이 열기로 달아서 뜨거워집니다. 하나님 탐구심으로 연구해 가는데 멋진 사랑이 되니 구심점이 됩니다. 마음으로 행동하는 것 재미있습니다. 하나님 조화라 사랑도 있습니다. 아름다운 인연으로 맺도록 합니다. 마음에 감동의 꽃이 피도록 합니다. 하나님은 바다 건너편에 계셔도 내 마음에도 사랑을 심어주십니다. 서광의 빛이라 좋아지기 시작합니다.

詩 한 수 2021.04.24

하나님 8

138 하나님 8 하나님은 이 몸에 온갖 조화로 마음을 달아보시고 인도하십니다. 내 가슴속에는 진실로 아름다움을 찾고자 하는 탐구심으로 가득합니다. 내 마음에 생명력이 있기 때문입니다. 내 마음은 하나님으로 달려가니 편안함으로 기쁨이 충만해집니다. 가족 풍파 고민 있어도 사랑하시어 광대함과 위대함을 알아보겠습니다. 바다에 태풍으로 물결쳐도 참습니다. 하나님의 광대하고 위대한 사랑은 대자연의 섭리를 총괄하시니 너무나 조화롭고 순조로워 특별하게 빛납니다. 마음에 사랑이 이미 스며들어 연속되니 아름다움의 극치로 융성기에 집중됩니다.

詩 한 수 2021.04.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