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4/16 5

하나님 4

129 하나님 4 하나님은 신이라 마음을 당겨줍니다. 한 분야에 집중적으로 연구해 도통하면 일맥상통할 수 있어 강력하게 승리합니다. 하나님으로 승리하는 좌우명이 되어 참다운 생각에 사고방식이 다르게 되고 생태계 모태로 시각과 관점이 따라갑니다. 하나님은 문화•문명에 흔적 남아있어 마음도 심층적으로 읽어갈 수 있습니다. 박물관에 참된 모습 찾아볼 수 있습니다. 마음 안에 하나님 날마다 계셨으니 기도하면 기쁨을 한 아름 안겨줍니다. 난관에 부닥쳐도 일할 수 있도록 합니다.

詩 한 수 2021.04.16

하나님 3

128 하나님 3 하나님이 좋아 이렇게 신나는 것이라 최선을 다해 성공•성취하도록 합니다. 선각자들은 신개념 창조하도록 하고 행복한 마음으로 지혜를 도모합니다. 하나님 찾는 지혜가 마음에 없었다면 건강도 행복도 평화도 없다고 봅니다. 내 가슴속에 하나님 계시지 않았다면 마음이 방황할 때 어떻게 도와줍니까. 하나님은 보이는 것마다 느끼게 하고 마음 맞게 이뤄지니 사랑이라 봅니다. 하나님 사랑에 따뜻함이 실려 있으니 인터넷 문화•문명 발전하는 것입니다.

詩 한 수 2021.04.16

하나님 2

126 하나님 2 하나님 작품 완성될 수 있도록 시공간을 아름답게 열어봅니다. 비바람 불어도 삶의 질을 높여 따뜻하게 나누도록 배려합니다. 하나님은 열심히 노력하는 사람에 승리하여 기쁨이 오도록 하십니다. 지혜가 깊어질수록 시원한 샘터에 활력소를 심어 귀감이 되게 합니다. 하나님은 대자연에 조화를 반복하니 정기신으로 몸과 마음을 다스립니다. 열정이 가득하면 지혜를 연마하면서 정신세계 위하여 밤낮으로 일합니다. 하나님은 희망찬 대열에 달려가도록 잠드는 밤중이라도 힘을 담아줍니다. 명산을 산행하면 단풍으로 물결치고 햇살이 저물면 달님으로 빛내줍니다.

詩 한 수 2021.04.16

하나님 1

125 하나님 1 하나님 받들고 경배하도록 하면 지혜의 힘으로 무장하게 합니다. 내 마음에 일시무시일로 계시니 무질서 보면 일종무종일 합니다. 하나님은 언제나 내 마음속에 계시니 혼돈이 오면 스스로 해결하도록 합니다. 분위기는 청량한 가운데 리듬이 깊어지고 질서가 잡히도록 세심하게 빛내고 있습니다. 아! 내 마음에 계신 하나님이 있어 지혜의 방패를 도모하여 빛이 납니다. 숲속•숨결을 발견해 좋아해도 어이하여 내가 하겠다는 마음이 있어야 건강할까요.

詩 한 수 2021.04.16

내 마음은

124 내 마음은 심신이 피곤해 잠들기 시작하면 곧바로 숙면이 되도록 배려합니다. 상쾌한 기운으로 아침에 일어나면 몸과 영혼을 새롭게 되도록 합니다. 지칠 줄 모르게 생기를 넣어주고 재미있게 일하도록 신경을 씁니다. 공부하다 눈이 피로하면 쉬게 하고 시각과 관점이 총명하도록 합니다. 청량산에 올라 구름다리도 타보고 자연의 조화로움을 관찰하게 합니다. 계곡에 강물이 넘쳐 골이 깊어지는 골짜기 흐름도 주목해보게 합니다.

詩 한 수 2021.04.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