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4/11 5

하나님 인연

119 하나님 인연 내 마음은 하나님이 자연적인 반응이라 사유하기 위한 기초능력 보듬어 갑니다. 하나님께서 청량한 소리를 듣고 오시니 하늘나라 가고 싶은 마음이 생겼습니다. 정한 수로 끊임없이 선도하고 자리하니 하나님이 따뜻한 모습으로 다가옵니다. 내 꿈과 용기를 갖고 정다운 마음으로 성숙할 곳을 찾아 순수하게 달려갑니다. 하나님은 온 마음에 거하시며 질량을 느끼고 깨우치게 하여 알게 하십니다. 진흥 발전하기 위해 질서를 뒷받침하고 참된 선인을 구원하고 존경하게 합니다. 하나님께서 언제나 놀라운 연동 관계로 가끔 투명한 힌트를 주시고 사라집니다. 하늘과 구름, 산과 나무, 바다와 파도의 상관관계의 인연을 기필코 알게 하십니다.

詩 한 수 2021.04.11

하나님 위력

118 하나님 위력 하나님 얼굴은 본 적도 없고 성경 내용 읽어보지 않았습니다. 자신 있게 만나볼 꿈은 있었습니다. 하나님 뵐 희망하지 않은 채 아직도 만나지 못했을 뿐입니다. 소망은 아무도 알아보지 못했습니다. 그러나 담장 틈새에 아름답게 꽃피는 자연을 보았을 뿐입니다. 하나님에 감사하니 행복해졌습니다. 오직 신작로로 달리기 위하여 네트워크로 만들어갈 뿐이었는데 하나님 위력 보는 기회가 되었습니다.

詩 한 수 2021.04.11

하나님 마음

116 하나님 마음 하나님은 곳곳에 작용하면서 내 마음을 티 없이 평안케 하니 바람을 온몸으로 느끼고 있습니다. 담으로 가려져도 투영이 되어 하나님 손길 투명하게 느껴지니 원동력이 잡히는 감동이 있습니다. 질로써 증거하고 반영시켜주니 참된 모습으로 다시 보게 하십니다. 하나님은 배경을 다스려 돕게 합니다. 내 생각으로부터 갖가지 슬픔을 거두어가며 청정케 함은 내 마음에 하나님이 별빛으로 자리하고 있습니다. 내 마음에서 더욱 참된 싹이 트고 건강하고 행복하게 할 수 있도록 함은 하나님이 내 마음에 함께 하기 때문입니다.

詩 한 수 2021.04.11

하나님 경배

115 하나님 경배 하나님 말씀은 알아듣지 못하여 능동적으로 전수•전달되지 않았으나 정심 정도로 하도록 하는 모태가 됩니다. 하나님께서 제대로 하는 사람은 가까이하도록 자리를 마련해주기에 아름다운 사랑으로 맺어지게 하십니다. 아가페가 사랑이라 진화가 되고 어깨 넘어 느끼면서 할지라도 스스로 천수 천안을 찾아 광명을 찾도록 합니다. 하나님은 말 못 할 슬픔에 얼어있는 마음을 따뜻이 녹여주고 편안케 합니다. 고도난청은 특수청력검사로 확인해봅니다. 하나님의 참됨을 담고자 애쓰는 까닭은 사회활동에 필요한 힘을 충전해주고 있어 날마다 우러러봅니다. 정말로 감사드립니다. 하늘 높이 지켜보는 하나님이시여 악질•악성 분자에 피해당하여 고생하면 도와주시니 존중하고 경배하게 되었습니다.

詩 한 수 2021.04.11

하나님 작용

114 하나님 작용 하나님이시여 고도난청 건축사인 저에게 화려하고 찬란하게 만들어갈 기회를 주고 존경하게 하니 감사합니다. 하나님 곁으로 마음이 달려갑니다. 날마다‘나는 내가 정말 좋다’해도 지혜를 배워 진흥•발전하고 있습니다. 정심•정도로 하여도 하나님 앞에 보여드릴 명작이 없어 부끄럽습니다. 하나님은 그 이유를 잘 알고 계십니다. 하지만 나는 하나님 만나고 싶습니다. 하나님 방에 마주 앉아 어떻게 행하는지 기술을 어깨너머 배우고 싶기 때문입니다. 스스로 노력해 개척하는 점도 있지만 하나님은 심층적으로 작용을 의미하시니 무형의 힘으로 빛나는 전기가 되게 합니다.

詩 한 수 2021.04.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