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4/04 4

정한 수(手) 법칙 6

102-2 정한 수(手) 법칙 6 정한 수 법칙은 인정이 담기는 활력소가 있어 인연을 읽어보고 정착되는 지혜안이 있습니다. 철학 용어는 알기 쉬워 감동/감명에 젖어 들면 천리안/심미안으로 읽어 감사하다고 말합니다. 정한 수 법칙으로 정분을 골고루 나누어보면 사랑도 있어 핵심 요소를 발견하게 합니다. 정다운 마음으로 정을 검색하면 잘하기 위한 길이 밝혀지는 방도로 천수 천안이 됩니다. 정한 수 법칙으로 정기/정신 energy를 도야하면 강인하게 대응(대비/대처)할 수 있어 재미있습니다. 역경에 처해도 인내심/극기심 발휘하게 되면 핵심을 분석/분류하여 장려하게 되니 공감되어 정화합니다. 정한 수 법칙은 심층적으로 압축되었기 때문에 정에 대한 공통점과 차이점을 자세히 설명합니다. 수칙과 법칙을 심층적으로 연구..

詩 한 수 2021.04.04

정한 수(手) 법칙 5

102-1 정한 수(手) 법칙 5 정한 수 법칙이 성공 성숙하면 기쁨도 되니 기운(기량/기세/기백)이 충전됩니다. 의문점을 분석(분류/분배)해보면 아기자기한 지혜안 있음으로 매력에 빠져듭니다. 방안(방도/방침)을 제시하면 비방(비결/비책/비밀)을 전수 전달할 수 있습니다. 일석삼조로 응용 활용할 수 있어 문제점을 발견하고 신개념을 장려하는 것입니다. 정한 수 법칙은 육 단계 시스템을 읽고 문장을 첨삭하면 구절마다 꽃피는 향기가 있어 승화됩니다. 다방면 다각도로 응용되니 고정관념을 타파하고 발상 전환하게 됩니다. 공감되면 가슴속에 새기고 자세히 판명(판단/판별)할 수 있어 귀감이 되어 줍니다. 지난 역사도 교훈으로 삼으면 단계별/수준별로 첨삭할 수 있는 것입니다. 정한 수 법칙을 육 단계로 압축해 활력소 ..

詩 한 수 2021.04.04

정한 수(手) 법칙 4

102 정한 수(手) 법칙 4 1 정한 수 법칙을 연구하고 정심/정도로 탐구해보면 다양한 정서와 정감에 미치는 실마리가 발견되어 아이템을 창출하게 됩니다. 아이디어에 착안하면 창조력으로 구축해가는 밑바탕이 되어 정신세계를 강인하게 훈련하게 합니다. 자신의 실수를 반성해보면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마음이 올바로 정화되어 가는 기분을 느낍니다. 2 정화에 원동력이 되는 요인은 의식구조를 관리하는 데 따라 명작/명시 읽어보고 육 단계로 system 체계를 발견하면 됩니다. 정한 수 법칙에 발전소/활력소가 되는 점을 찾을 수 있지만, 사고방식과 의식구조 변화를 촉진하는 것입니다. 여러모로 다방면 응용/활용할 수 있어 계통 체계가 확인되면 핵심 봤다 하고 감탄을 합니다. 3 핵심이 되는 힘을 발견하면 지혜안/심미안으..

詩 한 수 2021.04.04

정한 수(手) 법칙 3

101 정한 수(手) 법칙 3 정한 수 手 법칙으로 용어를 창조해 명언도 기술하니 창의력/상상력이 발휘되어 조용하게 느낌을 자아냅니다. 철학 용어로 책임감을 느끼고 창안하였으니 아이템이 등장해 아이디어를 공개하게 됩니다. 과거 역사를 교훈으로 밝혀보면서 네티즌에 정답게 다가가 온갖 물결이 희로애락(喜怒哀樂)으로 재미있게 전개되고 있습니다. 정한 수 手 법칙으로 확립하니 마음이 평온해지고 감미로운 노랫소리는 심금을 자아냅니다. 음양의 정기•정신 energy로 변화/변환 시켜 뿌리가 튼튼히 자라도록 하였습니다. 자연의 정서와 정감을 참되게 수련(수양•수행)해가면 상대성 원리로 잠재능력도 발전해가니 발전소/활력소로 자리 잡아 인문학이 새롭게 찾아듭니다. 정한 수 手 법칙은 발전을 도모하여 효율성이 나타나는 구..

詩 한 수 2021.04.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