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철학

최성기 때 스스로 빛내는 모습

별빛3 2020. 12. 30. 02:59

571

최성기 때 스스로 빛내는 모습

 

1 정한 수신개념은 끊임없이 행사해야 지혜안으로 정기/정신 energy의 흐름을 포착할 수 있다. 지혜안으로 결과를 설명하고 국제적으로 인정받는 system으로 만들어 가면 기술(기공/기예/기도/기원/기여)할 수 있어 문화/문명으로 발전한다. 인과법칙(자연법칙/우주 법칙)에 따라 재미있게 할 수 있으면 부응하는 것이다.

 

2 육 단계 계통 체계에 행위의 본질인 //이 담겨있는 원리발견할 수 있었고 지혜안이 신기하게 트이게 되어 광범위하게 통찰하고 수립하게 되었다. 대자연과 우주 공간 속에 자유롭게 흐르며 변화하고 있는 현상도 포착하여보았다. 눈에 보이지 않는 실천 방안과 방도를 강구하고 응용(적용/활용)하여 흥미로웠다.

 

3 실전/실무최성기가 옴으로 좋은 점을 기술하고 행사/행동하다 보니 정기/정신 energy가 내외 면에 흐르는 보람이 있었다. 행사/행동하는 데 따라 대단한 power가 이뤄지고 있어 성과물에 대한 실전/실무를 비평하고 토론하며 논설(논증/논변)하여 보면 탁월함과 우수함에 공감하는 현상이 광범위하게 나타나 장려할만하게 되었다.

 

4 정한 수를 창조해 봉사하자는 마음에서 계통 체계를 먼저 설정하고 장려했지만 구체적으로 의미를 전달하고 말하기 위해서는 수준별로 용어가 필요했기 때문이다. 인과관계/상관관계가 있는 것들을 한자리에 모아 인간의 감각으로 표현/표시된 정 자에 대한 자료를 광범하게 수집하고 집대성하여 인간관계도 살펴볼 수 있었다.

 

5 인과관계/상관관계가 있는 한자漢字를 집약해 육 단계 계통으로 취사선택하였다. 주어진 환경에 따라 인간관계/상호관계시시각각 변화하는 흐름을 자세히 읽고 맥락을 짚어가다 보니 체계적(논리적/합리적/사실적)으로 수립하는 계기가 되었다. 하나라도 수준별로 다방면 다각도로 분석/분류하고 구분/구별하여 설명하여보았다.

 

6 인간관계/상호관계에 발생하는 정서정감에 대한 mindsense를 확립하고 패러다임을 제시하면서 문화/문명을 발전시키는 데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에서 시작하였다. 도와주자는 염원에서 디지털과 아날로그 system으로 줄거리를 보듬어 가다 보니 계통 체계를 체계적(과학적/구조적)으로 수립하고 정립하게 되었다.

 

7 계통 체계에 대한 정서와 정감으로 mindsense를 투명하게 정리/정돈하면서 라이프 사이클에 적용/작용하여 나는 물질이 생성되는 원인을 알아보게 되었다. 미시세계소리의 파동에 관심을 두고 집중시켜가다 보니 공간 속에 미세한 입자는 분자로 조화롭게 순환하고 융화하게 되어 밀도가 차차로 성숙/성장하였다.

 

8 밀도 심층적으로 압축시켜가다 보니까 거시 세계/미시세계에 흐르는 원리와 법칙도 세심하게 살펴볼 수 있었다. 미세한 분자의 입지도 나름대로 낱낱이 분석/분류하고 구분/구획하면서 아우르다 보니, 물질이 깨끗하게 정화되어 융화되면 투명한 분자는 최성기 때 스스로 내는 모습을 살펴볼 수 있어 재미가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