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말

육 단계 system으로 frame를 구성*

별빛3 2020. 7. 26. 09:20

33 육 단계 system으로 frame를 구성*

 

1 정한 수手 신개념은 메뉴 구성에서 내용 설명까지 최신 style로 구조화된 것이라 섬세하게(깨끗하게/아름답게) 만들어 간다면 새로운 뼈대를 손수 마련해 갈 수 있어 정보를 수집/수용해가는 방법/방책이라고 할 수 있다. 단계별/수준별 단위로 연동(연계/연합)되어가니 수手를 재미있게 장려해가면 마무리까지 잘할 수 있다.

 

2 다양한 장르를 육 단계 system으로 장려하면 콘텐츠의 부가가치도 더욱 커져 미래 산업의 촉진제로 확산되기 위해서는 수용태도가 중요한 변수로 작용을 한다. 각 수준별로 실효성(실용성/효율성)을 높이는 효과가 있기 때문에 핵심 요소를 집대성하면 수칙 계획을 수립하는데 유용하다는 판단에 따라 진행을 하는 것이다.

 

3 육 단계 과정별로 핵심을 이해하고 정성精誠과 노력努力을 깃들이게 되면 총기(활기/슬기)로 정기/정신 energy 기운이 커지는 것이다. 과정별로 내용을 보듬어 가다 보면 맥락에 대한 흐름을 체계화/세분화하게 된다. 잠재능력에 따라서 구성/편성해나가는 내용이 마음에 들지 않으면 언제라도 수정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4 육 단계 system별로 기본 원리原理와 원칙의 기틀이 잡혀 있으므로 잠재능력이 무궁무진無窮無盡하다. 행위나 행동의 주류(주축/주제)가 전반에 걸쳐서 구성(편성/집성/형성/조성/완성)되어 있음으로 내용을 찾기도 편리하다. 핵심 요소가 되는 자료는 집대성해 분석/분류하고 구분/구별해 보면 지혜안/심미안을 발견하게 된다.

 

5 지혜안/심미안으로 주된 의미와 개념이 단계별/수준별로 진흥/발전해온 전반적인 과정을 낱낱이 읽어보고 살펴볼 수 있다. 피라미드 구조로 계통 체계가 완성되는 흐름을 보면 연구가 진행되어 학문(철학/과학/수학)에 획기적인 기여를 하게 된다. 조직이나 계통을 상중하로 일목요연하게 살펴볼 수 있어 발전을 도모하는 것이다.

 

6 선진 문화/문명 발전을 일반화/고도화하는데 앞장서 달려가기 마련이라 지혜안을 적극적으로 수용해가면 원칙과 신뢰를 존중해 갈 수 있는 것이다. 결과는 연구하고 노력한 데로 효과/성과를 거두게 되니 어떤 것과 비교해도 손색이 없다. 마무리를 참되게 끝내주게 되니 의미를 읽을 필요가 있으면 종합적으로 읽고 판명해야 한다.

 

7 의미로 선보이고 있는 개선책을 다양하게 확대하고 육 단계 system으로 frame를 구성해가면 행위자의 pattern을 지혜안으로 발견해가는 재미가 있었다. 테마별로 차별화된 정보를 집약해 읽어볼 수 있어 지혜안에 대한 전반적인 윤곽이 드러난다. 다양한 정서와 정감으로 발전을 촉진하게 되니 한결 수월히 행사/행동하는 것이다.

'머리말'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정한 수手 신개념 *4  (0) 2020.08.29
정한 수手 신개념 *3  (0) 2020.08.29
정한 수手 신개념 *2  (0) 2020.08.28
정한 수手 신개념 *1  (0) 2020.08.28
머리말  (0) 2008.08.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