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철학

신등(神燈)의 온기로 건강을 관리

별빛3 2011. 2. 11. 01:14

224-2

신등(神燈)의 온기로 건강을 관리

 

정한 수 신개념을 장려하면서 끊임없는 연구와 기술 개발에 전심전력을 다했더니 정기 정신 energy도 다정다감하게 느끼게 되었다. 마음의 중심에 사랑을 단단히 지니면 심신 세포와 신경계통에도 놀라운 변화를 체험할 수 있어 육체적(정신적/ 본능적) 측면에서 건강과 행복과 평화를 도모하게 되었다. 사랑이 있으면 입자가 변화하는 요소도 포착하게 되어 energy()가 무한함을 신등으로 배우게 되었다.

 

신등을 체험해보면 유해 전자기파를 퇴치해서 인체 생체기능을 회복시켜주고 있다. 신체에 면역력을 강화해주기 때문에 촉촉이 젖어 오는 것은 호전반응 현상이다. 인체 생체기능(세포/호흡/순환/소화/조혈/면역/신경/

감각/분/비뇨/생식/골격/경락/자율신경계)36.5도 이상의 체온에서 활성과 활력이 생긴다. 저체온 상태에는 무기력하기 마련이라 누운 상태에서 온열치료기를 쪼여줄 필요성이 있다.

 

온기를 세포에 충전해서 질병이 치료되니까 행복한 인생, 건강한 생활이 되어준다.

신등으로 건강관리가 잘되어 몸속의 노폐물과 독소도 소변으로 빠져나갈 정도가 되면 혈액순환이 잘되어 돈으로 환산 못할 건강체가 된다. 심신이 건강하면 수십 년 후의 목표도 달성하게 된다. 우리 모두 건강체를 찾아 웃으면서 살아야 즐거운 인생이 된다. 자연스럽게 웃으면서 신나게 생활하면 행복감이 찾아오기 마련이다.

 

신등의 효과는 TDP 복합 치료기로 철/칼슘/아연/구리/셀레늄 등 30여 종에 이르는 체내 무기질 원소의 활성 energy를 높여주어 인체의 신진대사반응을 촉진해줌으로써 질병과 통증을 치유할 수 있게 한다.[인터넷 정보검색]

 

신등은 기()를 순환시켜주는 역할을 하니 통증을 근본적으로 치료하게 되었다. 몸에 장기간 아픈 통증이 치료되면 신선처럼 고고한 기상으로 행복과 평화를 도모하게 되었다. 나사 과학자들은 신등(神燈)에서 특정 전자파가 인체에 복사되면 질병을 예방할 수 있어 심신건강에 지대한 영향을 미치고 있다는 사실을 알아냈다. 무기원소를 통해서 인체에 불량한 기능을 활성화시켜주는 기적이 있기 때문이었다.

 

신등은 지자기를 띈 무기원소로 만들어진 방사열 기구로 치료기인데 효과가 입증이 되었다. 친구한테 양심이 불량한 사람은 인격이 썩었으므로 거짓말로 속임수를 쓰니 교제하지 말도록 주의해야 한다고 말하고 심신건강을 위해 신등을 알려준다. 신등의 치료효과는 확실하지만 자신이 신()과 하나임을 깨우쳐주기도 한다.

 

글 : 서인수 건축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