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고(思考)의 힘

만인에게 존경받는 참신한 인물이 평화와 번영을 달성

별빛3 2009. 5. 31. 05:09

504

* 만인에 존경받는 참신한 인물이 평화와 번영을 달성

최고의 지도자/선각자/과학자로 리더가 된다는 목표를 세우고 사명감을 갖고 열심히 기력/재력/실력/정력/담력 등을 충전하면 성공적인 추진력으로 부상하게 되어 인생을 화려하게 아름답게 단장하게 되니 존경받을 수 있는 인물이 되어간다. 만인에 존경받는 참신한 인물들은 더 나은 미래로 발전할 수 있도록 비전을 제시하고 실천해가면 장차 평화와 번영을 달성해 가게 된다.

천부적인 재능과 재기를 닦아 경륜이 다방면 다각도로 쌓여간 참신한 지도자/선각자/과학자들은 명성그대로 풍부한 지식과 정보를 수렴/수용/수집하게 되고, 고금(古今)을 넘어선 시대정신으로 미래를 성찰하면서 방대하게 구상해온 project를 구체적적으로 실천/실행하기 위해 선진 문화와 문명을 답사해보게 된다.

선진 문화와 문명을 답사하고 성숙해진 mind와 sense로 의식수준/인식수준/지식수준 등이 수준 높게 고양되어 가면 더욱 성실하고 재미있게 설계 창조해 가겠다는 다짐과 노력을 하게 되고, 품위/품격/품성 있는 언행과 지도를 하면서 평소 계획해온 project를 엄격히 실천/실행하게 되니 존경과 찬사를 한 몸에 받아가게 된다.

존경과 찬사를 한 몸에 받아가는 사람들은 위인 됨을 헤아리고도 남음이 있으니 만인에 존경받고 사랑받기 위해서는 뚜렷한 신념으로 살아가는 정신적인 토대가 있어야 위풍당당해지게 된다. 위풍당당해지면 정보가 급속으로 전수/전달되는 인터넷 시대에 젊은이들에게도 인기를 끌기 마련이라 미래에도 희망의 기둥으로 모델이 되니 존경해 마지않는 것이다. (예: 단군, 석가, 예수 등 )

인터넷 시대에 위대한 지도자/선각자/과학자들이 개척해온 기발한 아이디어와 탁월한 지도력/결단력/통솔력 등으로 선정/선도/선행하는 것은 선망의 대상이 되고 있으니 scale이 큰 사람들은 내면에 지고한 철학으로 내재된 위엄과 위풍이 있어 세계만방에서 존경과 사랑을 받게 되는 것이다.

만인에게 존경과 사랑을 받으면 경의(敬意)를 표할 수 있어 덕행과 덕망과 덕성으로 품격과 품위와 품성이 높아져 자신 있게 이끌어 갈 수 있고, 발전력/지도력/통솔력 등에 문제가 있으면 슬기롭게 극복해 가게되니 역경과 시련이 엄습해도 용기 있게 개척해 활기찬 삶으로 살아가게 된다.

진정으로 참되고 위대한 지도자/선각자/과학자들은 보스기질이 있어 따르는 후배들이 많으니 인덕/인품/인성 등이 뛰어나면 타인의 본보기가 되고, 지혜를 폭넓게 배우고 전수/전파/전달하기 위해 정성껏 받들어 모시게 되면 인생사에 교훈이 되는 생생한 인생 체험담과
“시(詩)한수”도 선물 받아보게 된다.

후진들은 존경받는 지도자/선각자/과학자 등의 능력/실력/체력/활력/기력/담력/정력/권력/재력/위력 등에 애정과 관심을 보이게 되면 강력한 지도자의 리더십 비결과 비밀이 담긴 책을 읽어보게 되어 정기적인 모임을 갖고 주된 테마를 토론하면서 연구해 보게 된다.

남보다 뛰어난 역량을 갖추고 능력/실력/체력/활력/기력/담력/정력/권력/재력/위력 등의 힘을 골고루 발휘하는 권위와 권능이 있는 최고의 고귀한 지도자/선각자/과학자들은 훌륭하고 뛰어난 사람들이라 명예를 지키고 존경을 받으면서 더 좋은 내일을 위해 열심히 설계 창조하면서 매진해가게 되니 하늘 높이 솟아오르게 된다.

이 세상에 한번 초대받아 왔다가는 인생에 꿈을 키우고 진정으로 존경하는 사람을 사랑하면서 살아갈 수 있는 분위기가 된다면 모든 일이 잘되어 유쾌하게 웃으면서 생활하고 발전해갈 수 있으니, 전반적인 체계와 계통을 제대로 이해하고 행사하면 살신성인(殺身成仁)의 결단을 내리면서 멋진 인생을 살아가게 되는 것이다.

인생은 태생이 중요한 것이 아니라 소중한 생을 마감할 때까지 홍익인간과 이화세계를 위해 어떤 업적이 이뤄지도록 노력해왔느냐가 중요해지니 잠든 두뇌를 개발/계발하고 통찰력/직관력/판별력/판단력/사고력/조직력/지구력/상상력/구성력/정보력/기억력/해석력/이해력/인내력 등 잠재역량을 다방면 다각도로 발휘하면서 국제적으로 인정받아 가면 존경받는 인물이 되어간다.

인생사가 변화하고 변천해 가는 파란만장(波瀾萬丈)한 일생 속에 이야기를 흥미롭게 엮어 가는 인기 있는 작가들은 위대한 영웅이 어떤 모습인지 자주 기술하다보면 인격이 가변적인 구조일 수 있음을 보여주게 되고, 인간은 창조력/직관력/통찰력/구성력/구상력/상상력 등 잠재역량은 풍부한 셈이라 문화와 문명이 발전해 가는 토대를 마련해가기 때문에 후진들은 위대한 위인들을 따르고 존경해 가면 지혜와 지성, 덕행과 덕망 등을 열심히 배우게 된다.

때문에 위대한 지도가/선각자/과학자 등의 다양한 지식정보와 message를 습득해보게 되면 핵심요소를 현대화/정보화/명문화하면서 진위를 검증/논증/실증 해보게 되고, 다방면 다각도로 잠재역량을 발휘하면서 획기적으로 발전을 도모하게 되니 풍요한 삶을 살게되면 존경받는 리더가 천부적인 재능으로 행동하는 지혜를 배우게 되는 것이다.

ps: '정한수' 신개념 6단계 과정에 기술해둔 내용입니다. 참고하시길...   ^*^